예물 시계 리얼 리뷰, 태그호이어
예물 시계 리얼 리뷰, 태그호이어
  • 황현선
  • 승인 2019.07.06 12:00
  • 조회수 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예물 가운데 신랑신부의 로망이자 쉽사리 고를 수 없는 품목을 꼽으라면 단연 시계라 할 수 있다.

각 브랜드가 내놓은 다양한 예물 시계는 저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품었다. 예물 시계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은 독자들을 위해 에디터가 직접 매장에 방문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커플 시계를 골라봤다.


▷ WHERE? 태그호이어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사진 : 태그호이어. EDITOR’S PICK (좌)남성용 뉴 링크 칼리버 1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 블루 (우)여성용 뉴 링크레이디 쿼츠 32mm 블루
사진 : 태그호이어. (좌)남성용 뉴 링크 칼리버 1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 블루 (우)여성용 뉴 링크레이디 쿼츠 32mm 블루

- EDITOR’S PICK
남성용 뉴 링크 칼리버 17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41mm 블루(좌)
여성용 뉴 링크레이디 쿼츠 32mm 블루(우)

브랜드 앰배서더 손흥민 선수의 광고 이미지가 눈길을 끄는 태그호이어. 태그호이어에서는각각 블루 컬러 시계판을 갖춰 커플 컬러를 강조할 수 있는 시계를 골랐다.

남성용은 정밀한 크로노그래프 시계인 뉴 링크를 선택했는데 기계식이라 시계를 다루는 재미를 느끼고 싶어하는 신랑에게 안성맞춤이다.

태그호이어만의 상징인 S형 링크로 이루어진 이 제품은 상하와 양면 모두 곡면으로 마무리한 링크들이 손목 위에 감길 때 대단히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매치할 여성용 시계는 뉴 링크레이디 쿼츠다. 블루컬러 황동 시계판에 12개의 다이아몬드가 박혀 영롱하게 빛나는 제품이다.

LVMH 그룹 소유의 광산에서 나온 믿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한다. 제품의 몸체를 이루는 스테인리스 스틸은 알레르기가 생기지 않고 녹슬지 않는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추었다.

역시 링크 제품으로 손목에 부드럽게 감기며 자개판 제품보다 젊은 감성을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도시적이고 현대적인 세련된 디자인이 마음을 끌었다.

스위스 명품 시계의 입문 브랜드로서 많은 이들이 태그호이어를 추천하는데, 가격과 퀄리티의 조화가 신랑신부 모두 만족할 만하다.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매장은 백화점 본점인 만큼 서비스가 탁월해 예물 시계를 살펴볼 때 들러보기 좋은 매장이다.

가격 남성용 560만원대 여성용 290만원대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