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여름 ‘대박템’은? 여심 제대로 읽은 최적의 썸머 뷰티
2019 여름 ‘대박템’은? 여심 제대로 읽은 최적의 썸머 뷰티
  • 유수아
  • 승인 2019.07.11 13:00
  • 조회수 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마다, 철마다 또는 달마다. 수많은 제품이 출시되는 뷰티 업계의 많은 신제품 속에도 소비자들의 날카로운 안목은 늘 적중률이 높다.

소비자들의 꼼꼼하고 냉정한 평가로 필터링 된 제품은 자연스럽게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나고, 구매 후 사용해보면 절로 고개가 끄덕여진다.

올여름도 발 빠른 소비자 덕분에 눈에 띄는 대박템이 몇 가지 있다. 폭염 주의보가 계속되는 요즘, 최적의 썸머 뷰티를 연출할 수 있는 대박템을 소개한다.
 

사진 : (좌)조성아뷰티_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중)헉슬리_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우)닥터올가_100 선크림
사진 : (좌)조성아뷰티_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 (중)헉슬리_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우)닥터올가_100 선크림

▷ 여름철 피부 관리 스페셜 수시 케어 포켓 세럼!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지난해 선보인 ‘에이치 세럼 스틱’의 S/S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지난 6월 16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이후 덧바를수록 촉촉하고 투명한 비타민 광채 피부로 케어해줘 인기몰이 중이다.

핸디한 사이즈의 포켓 세럼으로 언제 어디서든 피부가 마르고 타들어 갈 틈, 기미 잡티 생길 틈, 늘어질 틈 없는 스페셜 수시 케어가 가능하다.

에이치 세럼 스틱 비타는 조성아뷰티만의 독보적 캡슐라이징 공법을 적용했다.

미백, 탄력 효능이 검증된 VITA 7 COMPLEX를 콜라겐으로 감싼 비타민 폭탄 캡슐이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신선한 미백 리프팅 막을 형성하고, 57% 이상 함유된 수분 에센스와 멕시코 아가베 선인장 성분이 피부 속까지 빠르게 수분을 전달한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이러한 특장점이 론칭 직후 큰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요인으로 작용했다.

▷ 무너짐, 뭉침 없는 롱래스팅 베이스!

지난 5월 2일 론칭한 헉슬리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사전 론칭 예약 판매 이벤트부터 주목을 이끈 제품.

유분을 조절해주는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의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된다.

에어리한 제형으로 산뜻하고 얇지만 커버력이 높고 선인장 시드 오일의 높은 수분력으로 촉촉하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정제수 대신 선인장 수를 함유해 열 오른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하며 수정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 수분감은 UP, 순한 무기 자차 선크림 부문 TOP1!

닥터올가에서 지난 3월 출시한 ‘100 선크림’은 ‘착한 성분’에 열광하는 요즘의 소비자들에게 각광받으며 오직 입소문만으로 품절을 이룬 제품.

최근 ‘겟잇뷰티 2019’ 무기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최종 뷰라벨 TOP1까지 선정돼 인기가 높다. 닥터올가의 100 선크림 SPF 50+ PA+++는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백탁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밀림 현상이 없어 베이스 메이크업 전 사용하기 제격이다.

유기농 성분 34.82%를 함유한 100% 자연유래 성분을 담았으며, USDA 인증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사용해 유해성분 걱정 없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한 페타(PETA) 인증까지 받은 순한 선크림이다.

제품에 함유된 병풀 추출물과 해바라기씨오일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주며 코코넛 야자오일, 다마스크장미꽃 추출물 등이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이외에도 논나노 실리콘프리,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볼 수 있고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