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신혼의 재미를 더해 줄 '압력솥의 생활화' 캠페인 전개
휘슬러코리아, 신혼의 재미를 더해 줄 '압력솥의 생활화' 캠페인 전개
  • 고현준
  • 승인 2019.07.12 05:00
  • 조회수 1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에 이은 바쁜 신혼기간과 육아와 일을 병행하는 바쁜 워킹맘, 그리고 외식, 간편식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압력솥의 사용이 점차 줄어들고 있다.
 

사진 : 휘슬러코리아, 압력솥 하나로 요리를 더 맛있게 압력솥의 생활화 캠페인 전개
사진 : 휘슬러코리아, 압력솥 하나로 요리를 더 맛있게 압력솥의 생활화 캠페인 전개

압력솥으로 해 먹던 밥의 맛도, 눌어 붙어 누룽지가 되던 잔해들도 어느새 추억이 되고 있다.

174년 전통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는 소비자들과 본연의 밥맛을 찾아가는 소통을 하고자 새로운 캠페인 '압력솥의 생활화'를 전개한다.

'압력솥의 생활화' 캠페인은 따뜻한 밥맛이 잊혀져 가는 현시대에 '한끼를 먹더라도 맛있고 제대로 먹자'라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에 휘슬러코리아는 공식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서 압력솥 하나면 다양한 요리가 만들어지는 기발한 영상들을 선보인다.

이 영상은 '무겁고 위험하고 어렵다'는 압력솥의 편견을 깨고,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는 요즘 세대 주부들에게 압력솥 문화를 권장한다.

직장과 가정생활을 병행하는 바쁜 신혼기간에 유용한 다양한 레시피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육아에 피로한 엄마손을 거드는 '압력솥 이유식 레시피', 채소 본연의 선명한 색감과 아삭한 식감을 살려주는 '압력솥 채소찜' 등 압력솥을 200% 활용할 수 있는 쓸모 있는 방법을 재미있게 전달하고 있다.

압력솥 하나로 다양한 요리가 만들어지는 '압력솥의 생활화' 튜토리얼 영상들은 기가막히게 멋진 레시피는 아니지만 압력솥 초보자들도 친숙하게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고, 우리가 알지 못했던 압력솥의 사용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휘슬러코리아는 소비자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나만의 압력솥 활용 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름의 노하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유하는 것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소비자와 함께하는 이 이벤트는 누구나 손쉽게 참여가 가능하고 다른 사용자의 레시피를 찾아보며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이진실 휘슬러코리아 홍보 담당은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를 알리는 단순한 영상에서 벗어나 소비자들과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휘슬러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접점을 마련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