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의 낭만을 한껏 채워줄 허니문 여행지 5선
신혼부부의 낭만을 한껏 채워줄 허니문 여행지 5선
  • 최해영
  • 승인 2019.07.11 15:00
  • 조회수 47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을 약속하는 여정의 첫 시작, 신혼여행은 인생 최대의 낭만을 펼치는 가장 로맨틱하고 특별한 여행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세계 다양한 숙박 옵션을 자랑하는 부킹닷컴이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숨겨진 여행지부터 전통적인 강자까지 신혼부부에게 낭만을 안겨줄 꿈의 허니문 여행지 6곳을 소개한다.

▷ 유럽 내에서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이탈리아 '포르토피노'
 

사진 : 부킹닷컴, 이탈리아 포르토피노의 벨몬드 호텔 스플랜디도 & 벨몬드 스플랜디도 마레 호텔. Belmond Hotel Splendido & Belmond Splendido Mare
사진 : 부킹닷컴, 이탈리아 포르토피노의 벨몬드 호텔 스플랜디도 & 벨몬드 스플랜디도 마레 호텔. Belmond Hotel Splendido & Belmond Splendido Mare

이탈리아 리비에라 해안 끝자락에 위치한 포르토피노는 작은 바닷가 마을이지만 유럽 내에서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윈스턴 처칠, 모나코국왕 레니에 3세, 로버트 드 니로, 조지 클루니, 마돈나 등 세계의 유명한 정치가와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휴양지로도 잘 알려져있다.

항구를 따라 마을 광장으로 이어지는 길목에는 파스텔 색상의 알록달록한 집들과 예쁜 상점들이 수놓듯 놓여 있고, 포르토피노 산 꼭대기에 있는 중세기 고성 ‘카스텔로 브라운성(Castello Brown)’에 올라서면 리구리안 해의 전망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포르토피노 항구를 굽어보고 있는 산 중턱에 자리한 벨몬드 호텔 스플랜디도 & 벨몬드 스플랜디도 마레 호텔은 에메랄드빛 바다, 해안 절벽, 푸른 언덕과 함께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한다.

이곳에 머무는 투숙객은 훌륭한 이탈리아 요리는 물론이고 전통적인 리구리안 토속음식까지 취향대로 골라 즐길 수 있다.

▷ 유럽의 작은 거인 '모나코'
 

사진 : 부킹닷컴, 모나코의 호텔 에르미타주 몬테-카를로. Hôtel Hermitage
사진 : 부킹닷컴, 모나코의 호텔 에르미타주 몬테-카를로. Hôtel Hermitage

유럽의 ‘작은 거인’ 모나코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나라지만 카지노, 요트 세일링, 그랑프리 모터 레이스와 같은 고급 관광 인프라가 구축돼 있어 럭셔리한 신혼여행을 한껏 즐길 수 있다.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였던 그레이스 켈리와 모나코 왕 레니에 3세가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장소로 유명한 모나코 대성당에서 신성한 결혼 서약을 되새기며 또 하나의 추억을 쌓아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세금이 없는 나라답게 지중해와 모나코 전경을 바라보는 레스토랑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생 마르탱 가든 (Saint-Martin Gardens)의 산책로는 부부만의 오붓한 이야기를 나누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모나코 시내 중심부에 있는 호텔 에르미타주 몬테-카를로는 모나코에서 가장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호텔로 손꼽힌다.

모나코 왕궁을 본떠 만들었으며 예술과 문화가 번창하던 벨에포크 시대의 장식이 특징이다.

특히 핑크빛 대리석과 크림색 기둥,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꾸며진 호텔 곳곳에 꽃향기가 맴돌아 가만히 있어도 로맨틱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예쁜 항구를 내려다보며 환상적인 요리와 다양한 빈티지 와인을 만끽할 수 있다.

▷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천국 & 지상 최후의 낙원  '세이셸'
 

사진 : 부킹닷컴, 세이셸의 빌라 드 자르딘. Villas de Jardin
사진 : 부킹닷컴, 세이셸의 빌라 드 자르딘. Villas de Jardin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천국’ 및 ‘지상 최후의 낙원’ 등으로 불리는 세이셸은 영국 윌리엄 왕세자와 케이트 왕세자비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하다.

이외에도 미국 오바마 전 대통령의 가족 휴가지로도 잘 알려진 이 곳은 국내 허니무너들 사이에서도 로망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다.

바다에 우뚝 솟은 바위산의 전망대에 오르면 세계에서 가장 작은 수도 중 하나인 빅토리아 시가지 풍경과 쪽빛 바다의 황홀한 파노라마가 펼쳐진다.

115개 섬을 가로지르는 해변은 희귀한 열대 조류와 산호초, 해양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때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제공한다.

다양한 문화가 한데 모여있어 아프리카, 영국, 프랑스, 인도식 등 이국적인 요리를 모두 접할 수 있다는 점도 새롭다.

작은 해안가 마을 포트 글라우드의 언덕에 위치한 빌라 드 자르딘은 ‘가성비 최고’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숙소다. 빌라 형태의 객실이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모든 객실은 인도양을 조망하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뛰어난 풍광을 자랑한다.

인피니티 풀은 꼭 이용해볼 포인트로 자연 속을 마음껏 헤엄쳐 다니는 듯한 신기한 경험을 할 수 있다.

▷ 꿈의 지상낙원 '몰디브'
 

사진 : 부킹닷컴, 몰디브의 길리 란칸푸시. Gili Lankanfushi Maldives
사진 : 부킹닷컴, 몰디브의 길리 란칸푸시. Gili Lankanfushi Maldives

산호섬 1,190개로 이뤄진 섬나라 몰디브는 숨 막히는 자연경관과 평화로운 분위기를 선사해 꿈의 지상낙원으로 불린다.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의 콘셉트인 만큼 이 섬에서의 시간은 오롯이 여행객에게 달려있다.

신혼부부로서는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둘만의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고마운 장소라고 할 수 있다. 스쿠버다이빙부터 스노클링, 스피드보트, 낚시, 서핑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특히 돌고래가 자주 출몰하는 지역인 북말레 아톨에서는 트위스트하며 입수하는 돌고래의 재롱을 목격할 수 있는 ‘돌핀투어’를 체험해보는 것을 추천하다.

북말레 아톨의 란칸푸시 전용 섬에 위치한 길리 란칸푸시는 하얀 백사장과 깨끗하고 오묘한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 객실에서 바다와 하늘을 감상하다 마음이 내키면 그대로 바다로 뛰어들면 된다.

객실과 객실 사이가 20m 이상 떨어져 있어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것도 길리 란칸푸시의 매력이다.

자연 친화적인 리조트로 대나무를 이용한 인테리어와 정원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식자재를 선보인다.

호텔 지하로 내려가면 400여 종류의 와인과 직접 만든 초콜릿을 제공하는 와인셀러와 초콜릿 동굴이 있다.

객실마다 준비된 대나무 자전거 두 대를 타고 함께 리조트 내를 누비는 것도 신혼의 재미를 더해줄 것이다.

▷ 이국적인 분위기의 항구도시 '스페인 팔마 데 마요르카'
 

사진 : 부킹닷컴, 스페인 팔마 데 마요르카의 부티크 호텔 포사다 테라 산타. Boutique Hotel Posada Terra Santa
사진 : 부킹닷컴, 스페인 팔마 데 마요르카의 부티크 호텔 포사다 테라 산타. Boutique Hotel Posada Terra Santa

팔마 데 마요르카는 지중해 발레아레스제도의 마요르카섬에 있는 항구도시로 스페인 본토보다 한층 더 이국적인 분위기를 뽐낸다.

연중 내내 따뜻한 날씨와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마요르카는 이슬람교도의 지배를 받은 곳으로 여러 양식이 섞인 독특한 건축물을 뽐낸다.

특히, 필수 관광코스로 꼽히는 올드타운의 성벽, 골목길들과 상점들은 기원전부터 전해내려오는 역사를 그대로 드러낸다.

세계적인 스페인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가 ‘고딕 양식의 가장 완벽한 업적’이라고 말한 팔마 산타 마리아 대성당은 도시의 상징적인 존재이다.

대성당에는 가우디가 디자인한 쓰러질 듯한 느낌의 계단, 거대한 촛대, 멋진 설교대 등이 남아 있다.

멋스러운 올드타운 중심부에 자리한 부티크 호텔 포사다 테라 산타는 1576년에 지어진 고택을 개조해 만든 호텔이다.

시내뿐만 아니라 해변과 역, 대성당에서도 10분 이내에 걸어갈 수 있는 위치로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오랜 역사에 걸맞게 중세풍의 안락한 객실들을 선보인다.

미리 예약을 하면 스파와 사우나를 무료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 또한 신혼부부에게 이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