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열정 만수르' 신연화와 캐릭터 패치 완료
한보름, '열정 만수르' 신연화와 캐릭터 패치 완료
  • 이정은
  • 승인 2019.07.11 21:30
  • 조회수 1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보름이 주연을 맡은 ‘레벨업’이 드디어 지난 10일 첫 방송되었다.
 

사진 :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_레벨업
사진 :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_레벨업
사진 :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_레벨업
사진 :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_레벨업
사진 :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_레벨업
사진 : 키이스트, 배우 한보름_레벨업

 한보름 소속사 키이스트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 극본 김동규)의 첫 방송을 앞두고 신연화 역을 맡은 한보름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한보름은 극 중 안단테 역의 성훈과 호흡 맞추며 티격태격 케미는 물론 설렘 유발 로맨스까지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현실 직장인의 모습으로 변신해 돌직구 발언부터 코믹 연기까지 폭넓은 연기로 극 전천후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한보름은 “‘레벨업’에서 신연화 캐릭터는 시원시원한 성격에 사이다 같은 캐릭터다”면서 “허당기 넘치지만 열정 하나만큼은 부자라 모든 일이든 열심히 하는 캐릭터다”고 배역에 대한 애정 어린 소개를 전했다.

이어 “수중 촬영 장면에서 성훈(안단테 역) 배우가 수영을 너무 잘해서 8시간 예상했던 촬영이 3시간으로 줄었었다”면서 ‘레벨업’ 촬영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수중 촬영 장면을 꼽았다.

또한 극 중 캐릭터 신연화와 닮은 점을 묻는 질문에는 “열정 부자라는 점이 가장 많이 닮았다. 제가 모든 일에 있어서 열정적이고 하나를 파면 끝까지 파고드는 스타일”이라고 밝혔다.

스스로 자신을 ‘열정 부자’라고 밝힌 한보름은 SBS ‘런닝맨’, tvN ‘놀라운 토요일 - 호구들의 감빵생활’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은 물론 열정과 패기로 무장해 존재감을 발산해왔다.

그뿐만 아니라 연기 활동에 있어서도 매 작품 자신이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성실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데뷔 후 첫 주연의 자리를 거머쥐는 등 ‘열정 만수르’임을 증명했다.

이처럼 한보름은 극 중 캐릭터 신연화와 열정 싱크로율 100%인 모습으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한보름이 주연을 맡은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회생률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와 게임 덕후 신연화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지난 10일 밤 11시 첫 방송이 방송되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