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피부 건강 보약 에센스

최근 바캉스 철을 맞아 뜨거운 햇볕과 잦은 야외활동으로 인해 손상 입은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처방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 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
사진 : 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 ‘플라멜타 올커버리 트리트먼트 에센스(135mL/42,000원)’는 식물 플라센타와 보이차 추출물의 유효성분이 98%나 함유되어있는 피부 건강 에센스로,

열을 가하지 않고 원료 그대로의 유효성분을 손상 없이 그대로 추출하는 신 기술법인 인퓨전 추출법을 통해 제조된다.

높은 유효성분 함유로 인해 지친 피부에 촉촉한 윤기와 건강을 부여해주며, 꾸준히 사용할 시 항노화, 피부탄력, 안면 홍조, 트러블, 색소 침착과 같은 피부고민 까지 개선할 수 있다.

여름철 자극 받은 피부에 팩으로 진정을 하는 것이 대부분의 경우라면, 플라멜엠디는 손상 입은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기초 케어인 에센스로 기초에 충실한 피부관리를 추천한다.

올해 출시된 플라멜엠디는 프리미엄 홈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나 현대인들은 여름철이면 더욱 잦은 야외활동을 꺼려하는 편이기에 플라멜엠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재조명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2030여성들을 타깃으로 셀프 프리미엄 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한편, 지난달 참가한 상해 중국박람회에서도 많은 바이어들과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 향후 지속적인  비즈니스 비즈니스 성과를 쌓아나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

플라멜엠디는 연금술사 니콜라스 플라멜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의 피부솔루션으로 ‘리얼이펙트(Real Effect)’를 선사해주는 알케메딕 브랜드다.

본 제품은 플라멜엠디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국내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플라멜엠디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