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출시
몽블랑,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출시
  • 정인식
  • 승인 2019.07.15 09:00
  • 조회수 2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터 레이싱 정신을 담아 스포티하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의 타임워커 컬렉션

몽블랑(MONTBLANC)이 유서 깊은 미네르바 매뉴팩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몽블랑 타임워커 컬렉션의 신모델인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TimeWalker Manufacture Chronograph)’ 를 출시한다.
 

사진 :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라이프 스타일컷
사진 :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라이프 스타일컷
사진 :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사진 :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타임워커 컬렉션은 161년의 역사를 축척한 미네르바 매뉴팩처의 유산을 이어받은 컬렉션으로, 정밀하고 탁월한 품질의 크로노그래프를 제작해 온 미네르바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타임워커 컬렉션은 모터 레이싱의 정신을 담은 컬렉션으로 뛰어난 정확성으로 찰나의 시간까지 측정하기 위한 스톱워치를 독보적으로 제작한 미네르바의 역사에서 영감을 받아 스포티하고 컨템포러리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이번 신모델인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 는 레이싱 스피릿을 담아 세라믹 베젤 위에 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실용적인 타키미터가 장착됐다.

직경 43mm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는 블랙 다이얼과 대비되는 ‘리버스 판다’ 다이얼이 특징으로, 클래식 레이싱카의 대시 보드를 떠올리게 한다.

세미 스켈레톤 장식을 더해 레이싱 카의 공기 흡입구를 연상시키며 크로노그래프는 전통적인 3-6-9 카운터 포지션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레이서의 장갑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스트랩은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 공방에서 스푸마토 카프 레더로 제작 되었다.

이 제품은 극한의 조건 하에서 500시간이 넘는 엄격한 검사를 통해 특별한 테스트와 전반적인 작동 평가를 거쳐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 ‘타임워커 매뉴팩처 크로노그래프’는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