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가죽과 좋은 소재만을 고집하는 자코모(JAKOMO)가 소파 전체 슈렁큰통가죽으로 제작된 자코모 신제품, 벨머 4인 코너형 비텔로슈렁큰 통가죽소파를 소개한다.
 

사진 : 벨머 4인 코너형 비텔로슈렁큰 천체 통가죽소파
사진 : 벨머 4인 코너형 비텔로슈렁큰 천체 통가죽소파
사진 : 벨머 4인 코너형 비텔로슈렁큰 천체 통가죽소파
사진 : 벨머 4인 코너형 비텔로슈렁큰 천체 통가죽소파

일반 슈렁큰가죽보다 두껍고 튼튼하면서도 부드럽고 촉촉한 촉감의 비텔로슈렁큰 통가죽을 소파 전체에 사용한 제품.

등방석을 앞뒤로 이동 가능한 무빙기능을 갖추었고, 등방석엔 구스가 들어가 매우 푹신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팔걸이는 단계별 기어로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앉았을 땐, 등방석을 앞쪽으로 당겨 편안하게 사용하고, 등방석을 뒤로 밀면 좌방석이 860mm까지 넓어져서 눕거나 앉을 때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이러한 기능성 벨머소파는 디자인도 고급스러워 거실분위기를 한결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사선처리된 프레임과 포인트다리는 시각적인 개방감을 주며, 팔걸이가 움직여 실제로도 더 넓게 사용할 수도 있다.

팔걸이에 가죽을 덧대어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추었으며, 한땀한땀 정성이 들어간 스티치에서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기간 사용해도 꺼짐현상이 거의 없는 35kg/m³ 고탄성폼이 사용되었으며, 또한 99.99% 항균력의 항균파이버를 사용하여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4만번 테스트를 거쳐 신축성과 복원력 10년을 보장하는 이탈리아밴드, 송진성분의 친환경 이탈리아본드, E0목재를 사용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33년 전통의 자코모소파는 디자인, 가죽은 물론, 속부터 건강하고 안전하다. 색상은 화이트그레이, 미스티블루, 블루네이비, 다크오렌지로 제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