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프라이머 추천
바닐라코,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프라이머 추천
  • 황현선
  • 승인 2019.07.14 14:00
  • 조회수 2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에서 섬머 시즌 넘치는 유분기로부터 벗어나 하루 종일 보송보송하게 메이크업을 유지 시켜주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Prime Primer Classic)’과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Prime Primer Finish Powder)’ 제품을 추천한다.
 

사진 : 바닐라코_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사진 : 바닐라코_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사진 : 바닐라코_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사진 : 바닐라코_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바닐라코의 대표 프라이머인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제품은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사르르 녹아 부드럽게 밀착되어 실크처럼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결로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강력한 피지 흡착 성분과 모공 수렴 기능으로 피부 요철, 굴곡, 모공, 잔주름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피부 당김이나 번들거림도 케어하여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로 만들어 준다.

또한 바닐라코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4관왕을 등극한 제품이며, 청정 자연으로부터 얻은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에 건조함 없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준다.

그리고 피지를 케어하는 세범 클리어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분비된 과도한 오일과 땀을 잡아 번들거림을 막아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바닐라코는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지난 6월부터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와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를 전국 천 여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입점하여 판매 시작하였다.

특히, 프라임 프라이머 구매 시 미니 사이즈 피니쉬 파우더를 증정하는 단독 기획 세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본격적인 섬머 시즌 완벽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