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이 1박 2일간의 도심 속 비치(beach)에서의 휴식을 컨셉으로 한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 ‘Beach Park summer(비치 파크 서머) 커플 & 패밀리 에디션’을 7월 19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_비치 파크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_비치 파크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_키즈 워터 풀
사진 : 르 메르디앙 서울, 비치 파크 서머 패키지_키즈 워터 풀

호텔 시그니처 패키지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는 시즌 컨셉에 따라 다채롭게 변신하는 호텔 라운지 곳곳을 여행하듯 즐기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는 이국적 정취를 느끼기에 대표로 꼽는 여름 휴양지인 이탈리아 해변가에서 모티브를 얻어 ‘가까운 곳에서의 일탈’을 주제로 비치 파크(Beach Park), 비치 풀&바(Beach Pool & Bar) 및 패밀리 비치 라운지(Beach Lounge) 등 전에 없던 도심 속 해변 무드를 연출할 계획이다.

▷ 강남 도심 한복판에 여름 비치(beach) 감성을 그대로… 퇴근 후 즐기는 1박 2일간의 여름 호캉스

올 여름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공간은 도심 한가운데서 만나는 ‘비치 파크’와 ‘비치 풀&바’ 다.

비치 파크의 경우, 기존 유러피안 도심 공원 컨셉의 아웃도어 라운지 ‘파크 바’를 마치 이탈리아의 유명 해변에 와 있는 듯 화이트&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이국적인 무드를 조성했다.

반짝이는 햇살 아래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선베드, 파라솔 그리고 태닝 매트까지, 한국에서는 보기 드문 해변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한여름 입맛을 돋울 바비큐 플래터, 트로피컬 프룻 볼, 블루 코코넛 스무디 등의 보기만 해도 여름 휴가지의 무드가 한껏 느껴지는 메뉴를 새롭게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태리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페로니(Peroni)’와의 협업을 통해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커플 & 패밀리 고객에게는 입장 시 청량한 이탈리아 해변의 감성이 한껏 느껴지는 페로니 시그니처 비치 타월과 페로니 맥주를 증정키로 했다.

▷ 커플 패키지, 도심 속 비치 바가 딸린 수영장 인생샷부터 낭만적 루프탑 도심 뷰까지

커플 패키지 이용 고객은 르 메르디앙 서울 시그니처 비치 칵테일을 제공하는 ‘비치 풀&바’가 마련된 도심 속 실내 수영장에서 넓은 대형 통유리창을 통해 강남의 도심 야경을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문을 열고 나가면 태닝을 위한 베드로 채워진 루프탑으로 이어지는 독특한 구조로 인해 바람이 느껴지는 진정한 해변의 아웃도어 무드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서핑 모티프가 가미된 경쾌한 무드의 그래피티로 수영장 벽면을 채워 이국적인 서핑 스팟에서 인생샷을 남기는 기분을 낼 수 있게 됐다. 흔히 해변에서의 쬐약볕을 가리기 위한 타프 어닝 또한 천정에 설치되어 더욱 더 리얼한 해변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그네를 타는 듯한 기분의 ‘스윙 바(swing bar)’까지 마련되어 있어 칵테일 한잔과 함께하는 짜릿한 휴식을 만끽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해당 패키지에는 식사를 위해 호텔 밖에 나가지 않고도 점심부터 저녁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르 메르디앙의 명소,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비롯해 유러피안 럭셔리 뷔페 셰프 팔레트에서의 조식,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 등도 포함된다.

▷ 패밀리 패키지, 키즈 전용 루프탑 풀장 & 키즈 라운지서 아이와 함께 즐기는 꽉찬 하루!

패밀리 패키지는 아이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는 마치 유럽으로 허니문을 떠난 듯 간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강남 도심 한복판 호텔 루프탑 내 마련된 영유아 전용 물놀이 공간‘키즈 워터풀’과 널찍한 연회장 공간에 위치한 어린이 플레이 그라운드 ‘키즈 플레이’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노는 동안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희망 고객에 한해 베이비 시터 서비스도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부모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패키지에는 온 가족이 함께 마치 해변가에 온 듯한 분위기 속 디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비치 라운지’ 입장 혜택을 비롯해 셰프 팔레트 조식, 존 버거맨 전시 관람권 등이 포함된다.

르 메르디앙 서머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는 7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커플의 경우 35만 원부터, 패밀리의 경우 37만원부터다.

한편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은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을 위해 예기치 않은 흥미 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아트웍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지역의 특색을 살린 미식과 바리스타의 손에서 태어난 일리 커피의 향긋함이 개방적이고 열정적인 여행객의 감동을 이끌어 낸다.

르 메르디앙 호텔은 레고 그룹,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 페이스트리 셰프 조니 이우지니 등 글로벌 기업 및 셀러브리티와의 이색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05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시아태평양 및 미주 지역에 집중해 향후 5년 내 역동적인 브랜드 확장 계획을 갖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최신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