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7.18 13:00
  • 조회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가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해 영국의 감성과 MINI만의 레이싱 정체성을 반영한 ‘MINI 60주년 에디션’을 출시했다.
 

사진 :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사진 :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사진 :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사진 :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사진 :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사진 : MINI 브랜드 탄생 60주년 기념 MINI 60주년 에디션 출시

이번 MINI 60주년 에디션은 영국의 전통적인 레이싱카 컬러인 ‘브리티시 레이싱 그린 IV(British Racing Green IV)’를 외장 컬러로 적용하고 차량의 외관과 내부에 60주년 기념의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 생활과 일반 도로에서도 MINI 고유의 정체성과 감성을 드러내는 모델이다.

또한, 기본 옵션으로는 스포츠 가죽 스티어링 휠과 60주년 기념 로고가 각인된 다크 마룬(Dark Maroon) 컬러의 MINI 유어스 가죽 스포츠 시트가 제공된다.

MINI 60주년 에디션은 전국 공식 MINI 전시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3도어와 5도어 모델 중 선택할 수 있다.

MINI 3도어 60주년 에디션 및 MINI 5도어 60주년 에디션의 가격은 각각 3,990만원과 4,090만원이다. (전 모델 부가세 포함)

한편 BMW 그룹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BMW, MINI, 롤스로이스와 BMW 모토라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5개국에서 31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 그룹은 2018년 전 세계적으로 249만대가 넘는 자동차와 16만 5천대의 모터사이클을 판매했다.

2018년 회계연도에는 98억 1천 5백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974억 8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34,682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BMW 그룹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있는 기업활동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있다.

즉,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경영 전반에 걸쳐 환경 및 사회적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책임과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 보전에 대한 명확한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