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 포르투갈, 놓쳐서는 안 될 즐길거리 가득
꼭 한번 가보고 싶은 나라 포르투갈, 놓쳐서는 안 될 즐길거리 가득
  • 정인식
  • 승인 2019.07.18 10:00
  • 조회수 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목을 누비는 노란색 트램, 맑은 하늘 아래 푸르게 펼쳐진 아줄레주 타일. 대항해시대의 여운이 짙은 매력적인 도시 포르투갈은 여행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사진 : ⓒ내일투어, 가이드북에 없는 포르투갈여행
사진 : ⓒ내일투어, 가이드북에 없는 포르투갈여행
사진 : ⓒ내일투어, 리스본시내 즐길거리_파두 공연
사진 : ⓒ내일투어, 리스본시내 즐길거리_파두 공연

내일투어는 최근 포르투갈 여행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9~10월 출발하는 포르투갈 개별여행을 떠나는 예약 고객 대상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르투갈 대표도시 리스본, 포르투를 방문하는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0만원까지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여행지 정보와 함께 숨은 즐길거리까지 소개하니 마음은 가볍게, 주머니는 두둑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다. 단, 포르투갈은 직항 항공편이 없으므로 터키항공, 에어프랑스, KLM, 독일항공 등 경유편을 이용해야 한다.

내일투어는 포르투갈 여행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들도 소개한다.

포르투갈의 대표도시 리스본, 포르투를 중심으로 △가슴을 울리는 멜로디 ‘파두’ △푸르게 반짝이는 서사 ‘아줄레주 타일’ △달콤하고 강렬한 ‘포트와인 와이너리투어’ 등. 도시 곳곳에 숨은 포르투갈의 즐길거리는 저마다의 매력을 뽐내며 전 세계 여행자들을 유혹한다.

내일투어는 지난 4월, 포르투갈을 직접 다녀온 내일투어 포르투갈 탐험 원정대가 추천하는 숨은 즐길거리들도 소개한다.

부드럽고 달콤한 에그타르트 ‘파스텔 드 나타’를 시작으로, 리스본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나는 ‘파두 공연’, 축구 강국에서 만난 짜릿한 경험 ‘해외축구 관람’, 역사와 예술의 경계를 오가는 ‘국립미술관’,

바라만 보고 있어도 마음이 평온해지는 ‘포르투 바닷마을 트램 투어’ 등. 포르투갈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즐길거리를 따라 길을 나서보자. 설렘 가득한 여행길 내내 지루할 틈이 없을 것.

내일투어 포르투갈 여행은 유럽 전문 코디네이터와의 1:1 상담으로 항공, 호텔, 여행 일정까지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행 준비부터 여행 이후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는 여행코디네이터와 함께 가이드북에 없는 나만의 포르투갈 여행을 떠나보자.

포르투갈 여행 할인 이벤트는 오는 8월 16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내일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