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신상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 성료
리얼테크닉스, 신상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 성료
  • 유수아
  • 승인 2019.07.18 20:00
  • 조회수 2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 살롱 ‘끌로에’ 수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매트 VS 글로우’ 연출팁 제안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지난 16일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썸머 메이크업 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 리얼테크닉스 뷰티클래스
사진 : 리얼테크닉스 뷰티클래스
사진 : 리얼테크닉스 뷰티클래스
사진 : 리얼테크닉스 뷰티클래스
사진 : 리얼테크닉스 뷰티클래스
사진 : 리얼테크닉스 뷰티클래스

본 행사는 리얼테크닉스의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준비한 프라이빗 클래스로, 사전 모집한 올리브영 VIP 고객 총 20명의 참가자와 함께 ‘썸머 메이크업 – 매트 vs 글로우’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서는 국내 다수 셀럽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온 ‘끌로에’의 수연 아티스트가 멘토로 참여해 리얼테크닉스의 새로운 컬렉션 소개와 더불어 ‘매트 VS 글로우’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뿐만 아니라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툴 활용법 및 관리법, 제품 체험의 기회와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참여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리얼테크닉스의 브랜드 가치와 차별화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얼테크닉스는 70년 역사의 메이크업 도구 전문 브랜드 '패리스 프레젠츠'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만다 채프먼'이 공동으로 개발한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이다.

한국에서는 2016년부터 공식 수입돼 미라클 스펀지의 메가 히트에 이어 다양한 브러쉬 라인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6월, 로고 및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하며 브랜드 강화에 나서 많은 뷰티 구루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리뉴얼 론칭에 이어 신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리얼테크닉스의 전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