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첫 인플루언서 콜라보 작품 공개
포시즌스, 첫 인플루언서 콜라보 작품 공개
  • 고현준
  • 승인 2019.07.18 19:40
  • 조회수 28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스 남하이’ 에서의 경험 일러스트로 그려내

포시즌스가 자사의 브랜드 홍보 프로그램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의 첫 홍보대사 ‘미씨 더나웨이’와의 콜라보 작품을 공개했다.
 

사진 : 포시즌스 첫 인플루언서 콜라보 작품
사진 : 포시즌스 첫 인플루언서 콜라보 작품

미씨 더나웨이는 미국 포틀랜드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올 초 발촉한 포시즌스의 홍보대사 모집 프로그램인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의 첫 홍보대사로 선발됐다.

이후 베트남 소재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을 방문, 개인 맞춤 일정을 소화하고 투숙하며 포시즌스 브랜드 체험기를 감각적인 색채와 특유의 화풍이 담긴 일러스트로 구현해냈다.

베트남 문화와 정서에 영감을 받아 탄생한 콘텐츠와 여행기는 포시즌스의 디지털 갤리리 및 유튜브 영상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미씨 더나웨이는 촛불에 소원을 담아 연꽃에 띄워 보내는 치유 프로그램 체험, 감미로운 선율의 ‘크리스탈 싱잉 볼’ 연주 레슨, 베트남식 목선에서 즐기는 전통 낚시, 유네스코 유적지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미니 캔버스에 생생하게 담아냈다.

한편, <엔보이 바이 포시즌스: Envoy by Four Seasons>는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와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대사를 모집하는 포시즌스의 연간 캠페인이다.

포시즌스가 호텔 숙박, 맞춤 일정 및 활동비 전액을 지원하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아티스트는 포시즌스에 숙박하면서 다양한 형태의 영상, 사진, 음악 등 콘텐츠를 개발한다.

차기 ‘포시즌스 엔보이’는 올 하반기 발표 예정이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시태그 #FSEnvoy로 가능하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Four Seasons Hotels and Resorts)는 1960년 설립 이후, 세계적 수준의 객실 서비스와 혁신적인 고객 지원 서비스로 럭셔리 호텔의 새 지평을 열었다.

전 세계 47국 주요도시와 휴양지에 111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50개 이상의 새로운 호텔과 리조트가 오픈 예정에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끊임없는 혁신으로 포시즌스는 여행객 대상 여론조사 및 세계적 호텔 체인 랭킹에 꾸준히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