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호텔, ‘할레쿨라니 이스케이프’ 웰니스 프로그램 런칭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호텔, ‘할레쿨라니 이스케이프’ 웰니스 프로그램 런칭
  • 이정은
  • 승인 2019.07.19 11:00
  • 조회수 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부터 예약 가능

이달 오픈을 앞둔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지역적인 특색을 반영해 장수의 비결이 담긴 웰니스 프로그램 ‘할레쿨라니 이스케이프(Halekulani Escape)’를 소개한다.
 

사진 :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웰니스 프로그램 소개
사진 :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웰니스 프로그램 소개

오키나와는 일본에서 손꼽히는 장수마을로, 이곳에 거주하는 주민들의 평균 수명이 타 지역에 비해 월등이 높은 지역을 일컫는 일명 ‘블루 존’의 세계 5대 지역 중 하나로 꼽힌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이러한 지역적 특색을 살려 호텔만의 특별한 웰니스 프로그램인 <할레쿨라니 이스케이프>를 선보인다.

주요 프로그램은 반딧불이 탐사, 미식 체험, 전통 무술 수업 등으로 구성되며 투숙객의 신체와 정신 건강 향상 그리고 치유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예약은 8월 6일부터 전화로 가능하며, 주요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다.
 

사진 : (좌)반딧불이 자연 탐사(Firefly Nature Discovery) (중)오키나와 미식 체험(Flavors of Okinawa) (우)가라데 체험(Introduction to Okinawa Karate)
사진 : (좌)반딧불이 자연 탐사(Firefly Nature Discovery) (중)오키나와 미식 체험(Flavors of Okinawa) (우)가라데 체험(Introduction to Okinawa Karate)

▷ 반딧불이 자연 탐사(Firefly Nature Discovery)

오키나와 자연을 체험하고, 청정 지역에서만 서식하는 반딧불이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이색 자연 탐사 프로그램이다. 오키나와는 일본에 서식하는 50개 종류의 반딧불이의 절반이 이곳에 서식할 정도로 깨끗한 자연 환경을 자랑한다.

‘반딧불이 자연 탐사’ 프로그램은 일몰시간에 맞춰 현지 생태계 전문가와 함께 카약을 타고 얀바루 국립공원을 탐방함과 동시에 반딧불이를 관찰하는 이색적인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본 프로그램은 7월부터 9월까지 이용 가능하다.

▷ 오키나와 미식 체험(Flavors of Okinawa)

‘장수 마을’의 가장 중요한 핵심 중 하나로 꼽히는 오키나와 현지 음식을 체험 해 볼 수 있다.

오키나와에서 장수 요리로 손꼽히는 레스토랑을 직접 방문, 전통 방식으로 요리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셰프와 함께 텃밭을 둘러보고 오키나와의 다양한 식 재료와 건강한 식습관,

그리고 현지인들의 지혜가 담긴 생활 방식 등 흥미로운 장수의 비결에 대해 생생히 들을 수 있다. 프로그램은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 가라데 체험(Introduction to Okinawa Karate)

일본의 전통 무술인 가라데는 내면을 단련시키면서 결과적으로 몸을 건강하게 하는 정신 수련 운동으로, 오키나와 장수의 비결 중 하나로 꼽힌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에서는 이러한 가라데를 전문 마스터를 통해 직접 배우고, 정신 및 육체적 건강을 추구하는 오키나와의 문화를 경험 해 볼 수 있다.

한편, 오는 7월 26일 공식 오픈하는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하와이 오아후 섬에 위치한 할레쿨라니 와이키키에 이은 두 번째 브랜드 호텔로, 일본 내 대표 휴양지인 오키나와의 온나 빌리지에 자리한다.

호텔은 오키나와 해안 국정 공원 내 들어서며, 360개의 오션뷰 객실을 갖춘다. 현재 사전 예약이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8월 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할레쿨라니 와이키키에 이은 두 번째 호텔로, 일본에서 손꼽히는 휴양지인 오키나와 본 섬에 위치한 온나 빌리지에 자리한다.

오키나와 해안 국정 공원 내 약 1.7km에 달하는 해안선을 따라 위치하며, 바다와 모래사장을 조망할 수 있는 360개의 오션뷰 객실을 비롯해 5개의 레스토랑/바, 스파, 피트니스 그리고 5개의 실내/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할레쿨라니 오키나와는 또한 세계리딩호텔연맹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에 일본 세 번째 멤버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 할레쿨라니에 대하여

하와이어로 천국 같은 집이라는 뜻을 의미하는 하와이 최고급 호텔 브랜드 할레쿨라니는 1984년 오아후 섬에 오픈 한 이후 콘데 나스트 선정 오아후 베스트 호텔 1위, 트래블+레저 선정 오아후 최고의 호텔 1위 등 무려 500개 이상의 명예 상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상부 최고의 호텔로 자리 잡았다.

특히, 할레쿨라니의 대표 레스토랑 라메르는 AAA 5다이아몬드에 최장기간 이름을 올리고,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스타에 선정되기도 했다.

할레쿨라니는 오아후에 기반을 둔 할레쿨라니 코퍼레이션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자매 호텔로는 할레푸나 와이키키 바이 할레쿨라니가 있다. 또한, 세계리딩호텔연맹의 멤버이자 도쿄의 임페리얼 호텔과 제휴를 맺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