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새로운 시즈널 컬러 출시 기념 분더샵 청담 팝업 행사 진행
리모와, 새로운 시즈널 컬러 출시 기념 분더샵 청담 팝업 행사 진행
  • 고현준
  • 승인 2019.07.20 15:00
  • 조회수 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리모와는 2019 년 7월 5 일부터 8월 2 일까지 서울 명품 거리 중심인 청담동에 위치한분더샵 청담에서 새로운 시지닐 컬렉션인 리모와 에센설 폴리 컬러를 선보이는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사진 : RIMOWA x BOONTHESHOP_SEOL-HYUN
사진 : RIMOWA x BOONTHESHOP_SEOL-HYUN
사진 : RIMOWA x BOONTHESHOP_SEHUN
사진 : RIMOWA x BOONTHESHOP_SEHUN
사진 : RIMOWA x BOONTHESHOP POP UP
사진 : RIMOWA x BOONTHESHOP POP UP

리모와 에센설의 새로운 4 가지 색상인 사프란3 세이지, 코랄, 슬레이트로 이루어진 이 팝업 매장은 새롭고 아름다운 색채로 고객들을 이끌어 새로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게 하였다.

리모와는 오늘날 차별화된 개성 표현을 중시하는 여행자가 많으며, 스티커나 그 밖의 액세서리도 좋지만 독특한 색감으로 남다른 자신의 취향을 보여주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다는 사실을 간파했다.

이번 컬렉션은 바로 이러한 요구와 트렌드에 부응한다. 출발지와 목적지 사이의 각기 다른 장소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색상들은 그만의 개성을 발산한다.

코랄은 서호주에 있는 핑크 레이크3 슬레이트는 인도네시아 광산의 음영이 있는 백악질의 회색 빚』세이지는 영국 북동부 레이크 디스트릭트의 녹색 빚, 사프란은 토스카나에 펼져진 유채꽃 밭의 노란 빚에서 영감을 받았다.

정교한 디테일을 자랑하는 리모와 에센설의 신규 색상 제품들은 손잡이, 지퍼, 배지, 휠 하우징 같은 부품들이 바디와 같은 색으로 통일되어 있어 산뜻하고 현대적인 동시에 특히 여름에 잘 어울린다.

리모와 에센설의 신규 색상들은 캐빈 체크-인 니 트렁크 플러스 등 총 세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2000 년에 문을 연 분더샵은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선보이는 한국 최고의 편집 매장으로 성장해왔다.

피터 마리노가 설계한 정갈하고 미래적인 건물에 자리한 드넓은 매장 공간을 테마 별로 구획하고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판매하면서, 세계 각국의 세련된 안목가들을 사로잡는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것은 물론, 해외 및 국내 럭셔리 브랜드들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리모와 팝업 오프닝을 기념해 분더샵 청담을 방문한 글로벌 케이팝 그룹 EXO 의 세훈과 국내 대표 걸그룹 AOA 의 멤버이자 배우 설현은 각각 이번 팝업의 대표 러기지인 에센설 캐빈 사이즈의 슬레이트(그레이)와 에센설 체크-인 L 사이즈의 코랄(핑크)을 착용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한편 리모와(RIMOWA)는 프리미엄 러기지 부분의 세계적인 선두 브랜드이다. 1898 년 설립 이래 품질과 혁신을 핵심 가치로 삼아, 목적을 가지고 여행하는 안목 있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 가방을 만들어왔다.

항공기 제조 기술 개척 시대에 고안된 비행기에서 영감을 받아 1937 년에 알루미늄으로 수트케이스를 만들기 시작하면서 리모와는 업계에 혁명의 바람을 일으켰고, 평행으로 홈이 파인 브랜드의 고유 디자인도 개발했다.

2000 년에는 폴리카보네이트 케이스를 최초로 출시하면서 다시 한번 여행 가방 시장을 개적했다. 독일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리모와는 해리티지와 장인정신을 가장 최신의 현대 기술과 결합시킨다. 2017 년에 리모와는 LVMH 그룹에 합류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