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브랜드 지누스는 여름철 숙면을 위해 우수한 통기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제안한다.
 

사진 : 지누스, 여름철 숙면을 위한 스마트텍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
사진 : 지누스, 여름철 숙면을 위한 스마트텍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Zinus Smartec Ultima Memory Foam Mattress)’는 원단에 모시가 함유되어 바람이 잘 통하고 땀을 잘 흡수하여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어떤 체형, 자세도 부드럽게 감싸주는 고밀도 저탄성 소재인 메모리폼과 우수한 통기성으로 적절한 온도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몸을 견고하게 지지하는 탄탄한 고탄성 소재의 서포트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더욱 포근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그린티, 바이오폼, 액티브차콜 등 천연 식물성 원료가 함유되어 매트리스의 쾌적함을 오래 유지하는 것은 물론 악취와 습기 제거에 용이하다.

매트리스의 내구성과 성능, 소재 안전성 검사인 미국 CertiPUR-US 인증을 통과해 유해성분에 대한 걱정도 줄였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매트리스 압축기술력을 통해 북미권에서 ‘Mattress in a box’ 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였다.

매트리스를 상자에 넣어 집으로 배달하는 새로운 개념의 매트리스는 북미에서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