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정마루, ‘프레스티지-믹스매치’ 신패턴 선보여
구정마루, ‘프레스티지-믹스매치’ 신패턴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7.21 15:00
  • 조회수 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주)는 2019 ‘코리아빌드’ 코엑스에를 통해 ‘믹스매치’ 신패턴을 선보였다.
 

사진 :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 믹스매치 신패턴
사진 :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 믹스매치 신패턴

더욱 업그레이드된 네이비& 화이트 컬러와 축척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오크, 티크 수종의 적절한 믹스는 은은함과 세련미를 공간에 그대로 전달했다.

그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패턴은 자유롭고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내는 디자인을 중심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냈다.

과감하고 펴셔너블한 느낌을 우아한 네이비 블루톤에 녹여내, 도회적인 동시에 자유로움을 잃지 않는 라이프스타일을 형상화한 패턴이 상반된 아름다움을 느끼게 한다.

최근 현대 주거문화가 최첨단의 빠른 속도로 진화됨에따라 환경친화적이고 예술의 향기가 담뿍 담긴 집을 점점 더 선호하며,

높은 삶의 질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욕망이 예술적인 집과 환경친화적인 집 꾸미기로 집약되는 양상으로 패턴의 조합이나 나만의 컬러감을 표현할수 있는 믹스매치 제품들이 인기다.

거실의 경우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고 홈 카페나 홈 오피스 같은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으로서의 역할이 커져가면서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거실 인테리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래서 요즘은 서로 다른 재질과 패턴의 바닥재를 믹스해서 적용하는 공간들이 많아지고있는 추세이다.

다양한 패턴, 컬러믹스 매치는 공간의 단조로움을 해소하는 한편 개성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데도 효과적이지만 공간의 역할을 구분하는데 매우 유용하게 작용한다.

재질, 칼라, 패턴등 다양한 요소에 변화를 주고 개성있는 컬러로 디자인을 불어넣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구정마루 ’프레스티지-믹스매치’는 평행사변형 모양의 마루쪽이 대칭되는 V자 형태로 일정하게 시공되는데 중심선을 따라 시선이 모이기 때문에 공간을 더 넓어 보이게하는 효과도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