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플레르(Fleur)’ 라인 출시
숨37° ‘플레르(Fleur)’ 라인 출시
  • 남수민
  • 승인 2019.07.21 17:00
  • 조회수 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 매듭으로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시작하다

아름다움의 비밀을 담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급속도로 무너지는 피부노화의 나비효과를 차단해 찬란한 피부전성기를 선사하는 ‘플레르(Fleur)’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 숨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사진 : 숨37,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

숨37° ‘플레르(Fleur)’ 라인은 3040 시기에 급속도로 무너져 내리는 경향을 보이는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를 위한 라인으로, 피부노화의 징후를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처짐이나 잔주름, 칙칙함 등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바위 틈과 같은 척박한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으로 살아남는 수 만종의 난에 대한 연구를 통해 찾아낸 Orchid Y Complex™는 진귀한 난화 효모를 복합발효한 성분으로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번 이중으로 탄탄하게 조여주는 탄력매듭이 피부의 무너짐을 케어해준다.

또한, 밀도있게 탄력을 채워 피부가 무너지지 않도록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Purity FermTM 성분을 함유해 피부 활력을 되찾아주는 동시에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르’ 라인은 찬란한 피부 전성기를 되찾을 수 있는 5종 라인업으로, 주력제품인 안티에이징 앰플 세럼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세럼’은 끈적임 없이 탄력있게 밀착되며, 섬세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Advanced Comfortability formulaTM로 구현된 편안한 사용감의 텍스처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며,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 밖에 풍부한 영양감이 느껴지는 농축 제형으로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토너’와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관리하는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에멀전’,

농밀한 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력감을 선사하는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크림’, 또한, 연약해진 눈가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전달하는 ‘플레르 리제너레이티브 아이크림’으로 구성되었다.

아이 크림은 여린 눈가 피부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아이 리모델링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출시된다.

다양한 외부 유해요소와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급속도로 무너지는 노화의 나비효과가 걱정이라면, 속에서 한 번, 겉에서 다시 한 번 조여주는 탄력매듭으로 찬란한 피부전성기를 되찾아주는 ‘플레르’ 라인을 주목해보자.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