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출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출시
  • 남수민
  • 승인 2019.07.21 19:00
  • 조회수 4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입술을 선사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럭셔리 립스틱

LG생활건강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OHUI)에서 또렷하고 선명한 발색력으로 고급스럽고 환한 입술빛을 선사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을 선보인다.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사진 :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이번 신제품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에서는 최초로 출시하는 립스틱으로, 선명한 컬러와 발색력으로 화사한 생기를 더해 입술을 환하게 밝혀주는 럭셔리 립스틱이다.

컬러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메이크업의 포인트가 될 딥레드, 레드, 핑크, 로지핑크, 코랄, 무드로즈의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빛과 색이 결합된 ‘립 라이팅 피그먼트’를 사용해 고감도 컬러를 구현하여, 윤기가 흐르는 듯한 광택감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입술로 완성해준다.

뿐만 아니라 모란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입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고 고급스러운 로즈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를 선사한다.

또한, 입술 굴곡에 밀착되도록 섬세하게 설계된 립스틱 셰이프가 마치 전문가가 연출한 듯 또렷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도록 도와준다.

특히 주얼리 스페셜리스트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받아 유럽 왕가의 아름다운 루비 브로치를 모티브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구현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선명하고 아름다운 컬러와 지속력까지 겸비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으로 보석처럼 빛나는 입술과 함께 생기 넘치는 얼굴빛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