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커버핏’ 출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 정교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커버핏’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7.22 11:00
  • 조회수 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정교한 메이크업 효과를 보여주는 교체형 듀얼 헤드 디바이스 ‘커버핏(COVER FIT)’을 출시했다.
 

사진 : 바나브 신제품 ‘커버핏’
사진 : 바나브 신제품 ‘커버핏’

‘올바른 케어’로 홈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새롭게 선보인 ‘커버핏(COVER FIT/120,000원)’은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2 in 1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정교하지만 쉽고 빠르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디바이스다.

특허 받은 분당 7천회의 3D 입체 진동 기술과 네오듐 미세자기장이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을 극대화해 매끄러운 무결점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커버핏’은 3만개의 촘촘한 퍼 프리(FUR FREE) 브러쉬, 수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루비셀 항균 에어 퍼프 2가지 어플리케이터를 헤드에 장착 및 교체해 사용한다.

2가지 어플리케이터 모두 사람의 얼굴 곡면과 면적에 맞춰 정교한 각도로 개발되었으며, 둥근 육각형 모서리가 콧망울이나 입 주변 등 면적이 좁고 주름진 부위도 꼼꼼하게 커버한다.

진동 세기는 3단계로 조절되어 피부 컨디션에 따라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평소 메이크업보다 정교하고 완벽한 피부 표현을 원한다면 브러쉬를 사용해 ‘퍼펙트 커버 메이크업’ 효과를, 은은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루비셀 에어 퍼프를 사용해 ‘글로시 밀착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