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 ‘스킵케어(Skip-care)’ 제안
바이오-오일 ‘스킵케어(Skip-care)’ 제안
  • 남수민
  • 승인 2019.07.22 13:00
  • 조회수 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은 줄이고, 효과는 더하는 간편한 스킨케어

바이오-오일(Bio-Oil)이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바이오-오일 하나만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하는 ‘스킵케어(Skip-care)’를 제안한다.
 

사진 : 바이오-오일, 스킵케어(Skip-care) 제안
사진 : 바이오-오일, 스킵케어(Skip-care) 제안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스킨케어에서 불필요한 단계를 건너뛰는 ‘스킵케어(Skip-care)’가 유행하고 있다.

바쁜 출근길과 더운 여름 날씨 탓에 스킨케어에 소모하는 시간을 줄이고 한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관리하고자 하는 바람이 반영된 것이다.

세안 후, 바이오-오일을 적당량 덜어 얼굴에 흡수시키거나, 토너와 섞어 발라주면 바쁜 아침 간편하게 스킨케어 단계를 마칠 수 있다.

또한 미스트에 섞어 뿌려주면 피부 수분 증발 억제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이기 때문에 메이크업 단계로 바로 넘어가기에도 부담이 없다.

바이오-오일의 주요 성분인 퍼셀린 오일TM은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 억제하고, 끈적임 없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끈적이지 않아 스킨케어 단계에서 단독으로 페이스 오일로 사용하거나, 건조해진 모발과 바디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A, 비타민 E 성분과 라벤더 오일, 로즈마리 오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바이오-오일은 롭스, 랄라블라, 약국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