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비어스, 호라이즌 링 선보여
드비어스, 호라이즌 링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7.20 10:00
  • 조회수 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HORIZON’. 지평선은 하늘과 땅이 만나는 곳, 지구의 끝없는 곡선을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으로 정의 된다.
 

사진 : 드비어스, 호라이즌 링
사진 : 드비어스, 호라이즌 링

드비어스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축복하고 다이아몬드가 지닌 자연 그대로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주얼리에 담아냈다.

브랜드 DNA의 핵심인 지평선에서 영감 받은 호라이즌 링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모던한 디자인,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가 지닌 장인정신과 기술성을 동시에 담아내고 있다.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 핑크 골드 세가지 소재의 호라이즌 링은, 다이아몬드가 마이크로파베 세팅된 중앙의 고정되지 않은 링이 착용자의 동작에 따라 위치를 변화시키며 그 아름다움을 더해준다.

'HORIZON' 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인 ‘horizõn kyklos(분리된 원)'에서 유래한 것에서 영감받은 드비어스는 두 개의 밴드를 분리된 원으로,

그 사이를 마이크로파베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밴드가 이어주며, 앞, 뒤, 위, 아래 어느 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표현 했다.

이는 개인이 지닌 영원한 자유를 상징하기도 하며, 가운데의 밴드는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매끄럽고 미묘하며 또다른 감각적인 움직임을 더한다.

현대 여성들은 개인의 다양한 삶의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스스로 선택하고 구매하고 있으며, 이는 여성 스스로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드비어스에서는 모델 5명을 선정하여 젊은 사진작가 Anya Holdstock와 함께 호라이즌 링을 다양하게 착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스타일링 캠페인을 시작했다.

드비어스는 다이아몬드를 자연이 만든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여기고 있고, 호라이즌 링을 착용한 여성들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열정이 돋보이는 캠페인의 결과물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