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 정식 오픈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 정식 오픈
  • 정인식
  • 승인 2019.07.20 06:00
  • 조회수 2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과 성능을 선도하며, 골프 브랜드로서 소비자에게 뛰어난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는 테일러메이드(지사장 라이언 하이랜드)가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 했다.
 

사진 : 테일러메이드의 ‘마이 스파이더 (MY SPIDER)’
사진 : 테일러메이드의 ‘마이 스파이더 (MY SPIDER)’
사진 :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 그랜드 오픈
사진 :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 그랜드 오픈

새롭게 오픈 하는 테일러메이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하는 M5/M6 시리즈를 포함한 모든 클럽, 볼, 어패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신제품들은 물론이고, 오직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주문이 가능한 ‘마이 커스텀’ 서비스와 공식 온라인 몰만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을 기념하여 7월 5일부터 처음으로 진행되는 ‘마이 커스텀’의 첫 번째 제품은 <마이 스파이더 (My Spider)> 제품으로 헤드 컬러부터 무게추, 페이스, 샤프트 등의 컬러를 선택 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아이언, 웨지, 퍼터 등 기존의 다양한 제품들을 비롯하여, 그 동안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랩(TMPL)'에서만 특수 주문이 가능했던 커스텀 클럽까지 온라인 신청과 구매가 가능하다.

스파이더 퍼터의 '마이 커스텀' 옵션으로 디자인 차별화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부합되는 서비스를 곧 오픈 할 예정이며 '하이토우웨지' 옵션 또한 추가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페셜 디자인으로 제작되는 6가지 스파이더 헤드커버와 추후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추가하여 오직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8월 31일까지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일러메이드 팔토시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