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나도 떠나는 여름!’ 캠프닉 족을 위한 패션 필수템
‘너도 나도 떠나는 여름!’ 캠프닉 족을 위한 패션 필수템
  • 유수아
  • 승인 2019.07.22 19:00
  • 조회수 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국내외 여행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도심 근교에서 간단히 휴가를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바캉스 ‘캠프닉’ 열풍이 불고 있다.
 

사진  : 티셔츠 비욘드클로젯 / 신발 무크,스테이지무크 / 모자,가방 MLB / 시계 아이그너,루미녹스
사진 : 티셔츠 비욘드클로젯 / 신발 무크,스테이지무크 / 모자,가방 MLB / 시계 아이그너,루미녹스

캠프닉은 캠핑과 피크닉이 합쳐진 신조어로, 소풍을 하듯이 도시 인근에서 가볍게 누리는 캠핑을 일컫는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영향으로 여가 시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캠프닉이 신종 여가 활동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진정한 휴가를 위해서는 편안함은 물론 멋스러움도 놓칠 수 없다. 캠프닉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패션 필수템을 소개한다.

여름에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은 바로 티셔츠다.

그 중에서도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여름을 대표하는 패션템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엔 키치함이 가미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시즌 트렌드인 네온컬러나 하와이안 셔츠도 바캉스 분위기를 내기에 제격이다.

패션의 완성이라 불리는 신발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실내외 이동이 많은 캠프닉에선 신고 벗기에 편리한 스트랩 샌들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시즌 무크 샌들은 다양한 스타일에 쿠션감이 극대화된 라텍스 밑창을 접목하여 발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했다.

또한, 야외 유해환경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면서도 공기가 통하는 기능성 스니커즈를 준비하는 것도 추천한다. 편안하면서도 시원함을 자랑하는 무크 펀칭 스니커즈는 쾌적한 캠프닉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스타일리시한 캠프닉 룩을 위해선 액세서리도 필수 요소이다.

여름이니만큼 강렬한 컬러를 활용해 나만의 개성을 뽐내보자.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의 비비드한 컬러 아이템은 캠핑지를 더욱 환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보는 이로 하여금 경쾌한 썸머룩 연출을 가능케 한다.

캠프닉은 바캉스와 달리 주얼리를 착용하기엔 불편함이 따른다.

보기만해도 시원한 메탈 소재의 시계 혹은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하는 시계 하나면 더할 나위 없이 실용적인 캠프닉 패션이 완성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