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YAL OAK OFFSHORE DIVER

로열 오크 오프쇼어 (Royal Oak Offshore) 컬렉션은 오데마 피게를 대표하는 컬렉션 ‘로열 오크’에서 파생되었다. 익스트림 럭셔리 스포츠 워치를 표방하며 8각형 베젤의 묵직하고 강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사진 : 로열오크오프쇼어 다이버 화이트. ROO_15710ST-OO-A010CA-01_SDT_Original
사진 : 로열오크오프쇼어 다이버 화이트. ROO_15710ST-OO-A010CA-01_SDT_Original

옥타곤(Octagon) 형태의 케이스는 오데마 피게만의 특별한 기술로 8개의 스크류 만으로 고정해 그 어떤 충격에도 절대 분해되지 않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스포티함을 극대화한 로열 오크 오프쇼어에서 파생된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42mm 직경 케이스로 제작되었다.

화이트 다이얼 위에는 섬세한 사각형태의 메가 타피스리 패턴을 새겨 디테일을 더했다. 스트랩은 다이얼과 같은 컬러의 러버 소재를 사용했으며,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하여 부드럽게 손목에 감긴다.

상징적인 팔각형 베젤을 유지하기 위해서 다이버 워치의 필수 항목이라고 할 수 있는 반 시계방향 회전 베젤은 이너 베젤로 대체되었다. 이너 베젤의 회전은 10시 방향에 있는 크라운으로 조정할 수 있다.

로열 오크 오프쇼어 다이버 모델에 탑재된 셀프 와인딩 매뉴팩처 칼리버 3120는 오데마 피게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매뉴팩처에서 제작되었으며, 시간당 21,600번의 진동수로 정확한 시간을 표현한다.

더해서, 60시간의 파워리저브와 시, 분, 초, 날짜 기능을 지원한다.

어두운 바다 속에서도 시간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빛 반사 방지 처리된 사파이어 크리스털 글래스를 채택하고, 모든 핸즈와 인덱스에 야광 코팅을 얹었다. 단단한 마감과 스크류락 크라운 등으로 300m 방수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