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셀,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 담은 안티에이징 파워 캡슐 ‘럭스 셀 차저’
에버셀,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 담은 안티에이징 파워 캡슐 ‘럭스 셀 차저’
  • 고현준
  • 승인 2019.07.31 01:00
  • 조회수 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의 뜨거운 날씨와 자외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사진 : 에버셀_럭스 셀 차저
사진 : 에버셀_럭스 셀 차저

셀 안티에이징의 미학 ‘에버셀’(Evercell)의 셀 타임캡슐 ‘럭스 셀 차저’는 스파에서 관리 받은 듯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럭스 셀 차저’는 표피와 진피 사이의 결합력을 높여주는 니도젠 등 59개의 성장인자를 비롯  피부 친화적 성분을 다량 함유한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표피 줄기세포 배양액을 둥근 캡슐 모양으로 동결건조하여 하루 한 알씩 사용하기 쉽도록 개별 패킹해 항상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럭스 셀 차저’는 스킨, 에센스 등 리퀴드 형태의 모든 화장품에 녹아 섞어 사용할 수 있어, 평소에 사용하던 화장품도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스킨케어 아이템인 셈이다.

한 알씩 휴대가 용이한 패키지는 뷰티 파우치를 가볍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휴가지에 챙겨가면 지친 피부에 본연의 힘을 찾도록 지속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럭스 셀 차저는 저하된 줄기 세포의 기능을 돌리고 피부를 활성화 시켜주는 SG-1 성분이 함유된 ‘에버셀 럭스 셀 일루미네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한층 높일 수 있어 최강의 안티에이징 듀오가 된다.

당신의 모든 화장품을 줄기세포 화장품으로 바꾸어 줄 ‘에버셀 럭스 셀 차저’는 에버셀 공식 온라인몰인 차더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SSG, 차움 웰니스센터 내 차움더샵 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