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비 신부들을 위한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선보여
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비 신부들을 위한 특별한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7.30 09:00
  • 조회수 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일생에 단 한번뿐인 예비 신부들의 특별한 날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Bridal Shower)’ 패키지를 2019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라이브 강남 -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사진 : 글래드 라이브 강남 -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브라이덜 샤워 (Bridal Shower)’ 패키지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위해 브라이덜 샤워 이니셜 실버 풍선 또는 브라이드 투 비 로즈골드 이니셜 풍선과 함께, 로즈골드 컬러, 홀로그램별 등의 풍선, 샴페인잔,

꽃팔찌 등 파티 용품이 담긴 브라이드데코의 브라이덜 샤워 박스와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버드와이저 맥주 8병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궁중비책’의 수딩 센서티브 워시를 인당 제공한다.

파티를 위한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글래드 하우스 또는 따뜻한 색감의 대리석과 핑크 컬러 인테리어에 실내 수영장까지 있어 여성에게 인기가 높은 라이브 풀 스위트(Live Pool Suite),

현대적인 감각의 넓은 객실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어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글래드 풀 스위트(Glad Pool Suite)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글래드 하우스 이용 시 2인 기준 29만원부터, 풀 스위트 이용 시 4인 기준 52만원부터이다. 1인 추가 시 2만원이 추가되며 10% 세금 별도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스타일리쉬하고 디자인적인 요소가 가득한 객실, 셀렉트 다이닝 레스토랑과 카페, ‘달팡 글래드 라이브’ 스파 등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아우르는 호텔로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의 ‘It Place’로 떠오르는 호텔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이는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글래드(GLAD by DAELIM)’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1,800여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글래드 여의도는 서울 최초의 Design Hotels™ 멤버로 선정되어 미적, 건축적 가치를 인정받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