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후유증을 최소화 시켜 줄 여행 필수 뷰티템 추천
바캉스 후유증을 최소화 시켜 줄 여행 필수 뷰티템 추천
  • 남수민
  • 승인 2019.07.31 11:00
  • 조회수 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만 찌고 피부 트러블에 탈모까지 발생하는 바캉스는 이제 그만!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돌아오면서 휴가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동안 미뤄왔던 다이어트를 속성으로 시작하고 신상 비치웨어를 구매하면서 휴양지에서의 즐거운 한때를 꿈꿔보지만, 바캉스 이후를 생각하면서 휴가 준비를 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일주일 남짓한 휴가 기간을 아무 준비 없이 즐기다 보면 한껏 불어나 있는 몸무게와 여기저기 트러블이 발생한 피부를 마주하게 될 것이 분명하다.

휴가는 누구보다도 즐겁게 즐기고 후유증 없이 일상으로 복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케리어에 꼭 챙겨야 할 여행 필수 뷰티템을 추천한다.

▷ 현지의 맛있는 음식들을 충분히 먹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보조 제품을 반드시 챙겨갈 것
 

사진 : 교원더오름 라이트핏 멀티 슬림
사진 : 교원더오름 라이트핏 멀티 슬림

각종 방송과 SNS를 통해 소개된 현지 맛집들을 정리해 놓은 먹킷리스트를 하나 둘씩 지워나가다 보면 다이어트의 흔적은 말끔히 사라지고 어느새 옷 사이를 비집고 나온 살들만 남게 된다.

그렇다고 평소 먹어보기 힘든 휴가지의 이색적인 음식들을 포기할 수도 없는 노릇. 안 먹을 수 없다면 지방 축적을 줄여주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을 챙겨 다니면서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마다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교원더오름 라이트핏 멀티 슬림은 인도의 건강요법 아유르베다에 사용되는 신비한 식물인 콜레우스 포스콜린 함유로 체중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여기에 판테토산 비타민 B1, 비타민C, 아연, 셀렌 등이 함유되어 에너지 대사를 원활히 하고 정상적인 면역기능, 항산화, 철의 흡수를 도와 다이어트로 소홀해지기 쉬운 건강까지 관리해 준다.

▷ 야외 활동 후 순한 클렌징과 함께 마스크 팩과 바디로션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줄 것
 

사진 : 좌로부터 제니하우스 노워시 클렌징 워터,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사진 : 좌로부터 제니하우스 노워시 클렌징 워터,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

여름 휴가는 더위를 피하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기 때문에 피서라고도 부른다.

하지만, 정작 더위를 피해 떠난 여행지에서도 한 여름의 뜨거운 열기와 강렬한 자외선을 피하기란 쉽지 않다.

오히려 평소보다 노출이 심한 옷을 입게 되어 피부가 열악한 외부 환경에 장시간 노출되어 손상을 입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무더운 날씨로 인해 땀과 피지가 평소보다 많이 분비되어 피부 오염도 또한 증가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야외 활동 후에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순하면서 효과는 확실한 클렌징 제품으로 노폐물을 제거하고 마스크팩, 바디 로션 등을 활용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면서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것이 중요하다.

제니하우스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피부와 유사한 최적의 PH 유수분 밸런스를 맞춘 약산성 클렌저로 다마스크 장미와 에버라스팅 꽃 추출물, USDA 인증 허브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진정, 보습, 유연, 보호 효과에 도움을 준다.

자극 없는 산뜻한 제형으로 물 세안이 필요 없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는 ‘릴리 매그놀리아 마스크’와 ‘로즈 마스크’, ‘라벤더 마스크’, ‘베르가못 마스크’까지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각각 다른 기능의 4종 마스크가 한 세트로 구성되었다.

브랜드의 독자적인 에어호일시트(Air Foil Sheet™)공법으로 탄생한 3중 구조 호일시트가 보습·영양 성분을 빠르게 흡수시켜 단시간에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해 준다.

모로칸오일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나이트 바디 세럼은 낮 동안 환경적인 유해 요인에 노출된 피부에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보호해 주는 나이트 용 바디 세럼 제품으로, 오일보다 농밀하고 쫀득한 제형과 실크 같은 감촉이 밀도 높은 수분감을 제공해준다.

여기에 웜 앰버와 바닐라 향이 블렌딩 된 고혹적이고 시크한 향이 자는 동안에도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한다.

▷ 하루 종일 열 받고 오염된 두피를 께끗하게 클렌징하고 쿨링해 줄 것
 

사진 :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좌), 브리티시엠 리젠올 씨 솔트 샴푸(우)
사진 :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좌), 브리티시엠 리젠올 씨 솔트 샴푸(우)

얼굴이나 바디의 경우 선블록 제품을 활용해 어느 정도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지만, 두피의 경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를 수 없기 때문에 직접적인 자외선 노출로 인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모자를 쓰면 자외선은 어느 정도 차단할 수 있지만, 두피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으로 인해 이 역시도 두피 손상을 피할 수는 없다.

피할 수 없는 두피 손상을 최소화 하기 위해서는 야외 활동 중에 쿨링과 진정 기능이 있는 제품을 활용해 수시로 두피의 열을 내려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야외 활동 후에는 민감해진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는 제품을 활용해 마사지 하듯 클렌징 해주는 것이 좋다.

라우쉬 스위스 허벌 헤어토닉은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수분 진정 토닉이다.

민감한 두피 케어에 도움이 되는 쐐기풀 추출물과 두피 보습 및 진정, 강화에 효과적인 하우스리크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두피에 골고루 바른 후 가볍게 마사지하면 혈액순환 촉진에도 도움이 된다.

두피에 열이 올랐을 때 수시로 사용하면 즉각적인 냉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끈적임이 남지 않아 샴푸 후나 잠자기 전에도 부담 없이 쓸 수 있다.

브리티시엠 리젠올 씨 솔트 샴푸는 이스라엘 사해 솔트와 특허 받은 천연 복합 추출물 HP-DCC를 주성분으로 개발됐다.

사해 소금의 살균성분이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정화시키고 순도 높은 미네랄 성분이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특허 성분이 두피 트러블을 해결해 두피와 모발 건강을 동시에 해결해 준다.

균일하게 가공된 소금입자로 민감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수민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