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 골칫거리 ‘블랙헤드’ 제거는 이거 하나면 끝!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블랙헤드 생성이 왕성해지는 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를 추천한다.
 

사진 : 클렌징오일_블랙헤드 PHA
사진 : 클렌징오일_블랙헤드 PHA

여름은 일 년 중, ‘블랙헤드’가 가장 많이 생기는 시기이다. 높은 기온으로 인해 1℃씩 체온이 올라갈 때마다 피지 분비량도 10%씩 증가해 모공 속에는 갑자기 많은 양의 피지들이 쌓이게 된다.

따라서, 피지들이 모공 밖으로 배출되지 못하고 공기와 접촉해 산화되어 검게 변하는 ‘블랙헤드’도 증가하기에 더운 여름철에는 그 어떤 때보다 각별한 블랙헤드 관리가 필요하다.

또한, 메이크업과 외부 먼지 등이 땀과 섞여 끈적이고 번들거리는 피부가 계속되기에 깨끗한 클렌징 또한 필수적이다.

한스킨의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클렌징과 동시에 블랙헤드 제거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사용 시 손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아 자극을 줄 수 있는 부분을 최소화 시켜주는 점도가 높은 도톰한 오일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또한, 유명 뷰티 유튜버와 항공사 승무원들의 후기와 추천으로 블랙헤드 제거 필수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 출시한지 약 3년이 지난 현재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한 제품이다.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기존 필링 성분보다 상대적으로 입자가 커 피부에 천천히 흡수되는 ‘PHA(Poly Hydroxy Acid)’ 성분이 함유되어있다. PHA는 수용성 필링 성분으로 피부의 각질과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 센서 성분(Oil Sensor Ingredient)’도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유용한 지질 등은 건들지 않고 불필요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의 노폐물만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올 여름, 클렌징과 블랙헤드 제거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클렌징 오일&블랙헤드 PHA’는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