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20주년 골드 에디션 출시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20주년 골드 에디션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8.03 07:00
  • 조회수 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간 이어온 안티에이징의 정수!

아름다운 피부를 향한 진심으로 24년간 한 길을 걸어온 이자녹스(Isa Knox)는 '주름'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을 이뤄온 이자녹스 안티에이징의 정수, 에이지포커스 링클 세럼 20주년을 기념하여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20주년 골드 에디션‘를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_이자녹스_에이지 포커스 20주년 골드 에디션 출시
사진 : LG생활건강_이자녹스_에이지 포커스 20주년 골드 에디션 출시

이번 20주년 에디션은 1999년, 국내 최초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링클 디클라인’ 출시를 시작으로 20년간 오직 ‘주름’에만 집중해온 장인 정신의 결정체 ‘에이지포커스 링클 세럼’의 탄생 20주년을 맞이하여 특별 출시되었다.

20년 간 주름을 연구해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신뢰도 뿐만 아니라, 끊임없는 기술적 혁신으로 진보된 안티에이징 제품을 선보인 기술력을 통해 꾸준한 사랑을 받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에이지포커스 피토-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증량 에디션)은 자연에서 찾은 효능 성분 '피토-프로레티놀™'이 피부 탄력을 케어하며, 고효능임에도 불구하고 낮과 밤 모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또한 LG생활건강의 독자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세드롤'이 30대에 시작되는 얕은 주름부터 50대의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제품이다(임상  평가 완료).

1999년 출시 후, 4세대를 거치며 독보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사랑 받았으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 소비자들의 마음도 사로잡은 스테디 셀러 아이템인 링클 세럼이다.

에이지포커스 골드 플로라 쿠션 에디션은 피토-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할 뿐 아니라, 초밀착 극강 커버력으로 24시간 무결점 피부로 완성하며 즉각적으로 표정 주름까지 커버해주는 안티에이징 쿠션이다.

또한 쥬얼 스파클링™(금, 다이아몬드, 진주, 루비, 사파이어)이 속부터 차오르는 우아한 광채빛을 연출해주며, 피부 온도 감소에 도움을 주는 쿨링 효과가 특징이다.

꽃의 여신(flora)의 빛나는 아름다움을 쿠션에 수놓은 금빛 속에서 만개한 꽃으로 입체적으로 표현해 더욱 특별한 제품이다.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20주년 골드 에디션을 포함한 모든 이자녹스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 다양한 이자녹스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