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엔 ‘아스테라’ 진정 & 쿨링 케어, 모발엔 ‘까리떼 뉴트리’ 영양 케어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즐거운 바캉스 후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되찾아줄 ‘아스테라 3-STEP & 까리떼 뉴트리 시어버터 마스크’를 제안한다.
 

사진 : 르네휘테르, 두피와 모발에도 휴식이 필요할 때! 르네휘테르의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안, 두피엔 아스테라 진정 쿨링 케어, 모발엔 까리떼 뉴트리 영양 케어
사진 : 르네휘테르, 두피와 모발에도 휴식이 필요할 때! 르네휘테르의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안, 두피엔 아스테라 진정 쿨링 케어, 모발엔 까리떼 뉴트리 영양 케어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오는 시기, 평소보다 잦은 야외활동으로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고,

바닷가 염분과 수영장의 소독약 등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은 어느 때보다 한껏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오랜 시간 두피와 모발이 외부 자극에 노출되면 열이 올라 두피 당김과 건조함, 가려움 등 두피 사막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또한 모발도 햇빛에 손상되고 건조해져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세심한 애프터 두피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르네휘테르에서는, 두피와 모발의 바캉스 후유증을 극복하기 위해 ‘아스테라 3-STEP & 까리떼 뉴트리 시어버터 마스크’를 제안한다.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라인은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며, 자극 받은 두피를 보습,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약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민트와 유칼립투스 에센셜 오일과 비타민 B5를 함유하고 있으며, 두피를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주어 건강한 두피로 가꾸어 준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아스테라 3-STEP을 케어를 제안한다. 먼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위한 진정 효과의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플루이드’로 샴푸 전에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편안한 상태의 두피로 가꿔준다.

다음 단계로, 자극 받은 두피를 시원하고 깔끔하게 헹궈주며,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로 세정 해준다.

마지막으로, 샴푸 후에도 두피 전용 세럼으로 자극 받은 두피에 진정과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리브인 타입의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은 민감성 두피를 위한 아이스 쿨링 효과 진정 세럼으로 두피에 도포해준다면 자극 받고 불편한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두피 케어를 마쳤다면, 모발에도 집중 영양케어가 필요할 때. ‘까리떼 뉴트리 시어버터 마스크’는 뜨거운 태양빛에,

손상되고 건조해져 푸석푸석해진 모발에 시어버터와 시어 오일의 집중적인 영양공급으로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실리콘-프리의 헤어 마스크다.

시어오일 성분이 손상되고 건조한 두피 보습막과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컨디셔닝 성분이 모발의 엉킴을 풀어줘 모발의 건강을 되찾는데 도움을 준다.

즐거운 휴가를 보냈다면, 이제 두피와 모발에 신경쓸 때다. 르네휘테르 ‘아스테라 3-STEP & 까리떼 뉴트리 시어버터 마스크’로 애프터 바캉스 케어해보자.

한편, 올해 브랜드 탄생 62주년을 맞이하는 르네휘테르는 프리미엄 두피 모발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전문적인 진단 서비스 및 컨설팅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르네휘테르의 전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등) 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