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년 전통의 스위스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 '라우쉬(RAUSCH)'가 무더운 여름 날씨와 외부 환경으로 자극 받은 두피에 신선한 에너지를 선사해줄 두피 토닉 2종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와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을 제안한다.
 

사진 : 라우쉬_ 열받은 두피를 REFRESH _ COOL하게! 여름 두피 케어를 위한 토닉 2종
사진 : 라우쉬_ 열받은 두피를 REFRESH _ COOL하게! 여름 두피 케어를 위한 토닉 2종

두피 강화 토닉제품인 ‘오리지널 헤어 팅크처’는 두피와 모발에 힘과 생기를 부여해준다.

우엉 추출물(사포닌) 성분이 두피의 활력을 촉진시켜주며, 모발의 섹션을 나눠 두피에 도포한 뒤 손가락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여 흡수시켜 주면 된다.

또한 두피 활력 영양 토닉으로, 두피에 잦은 열감이나 가려움이 있을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면 두피 기능을 정상화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고 외출 시에도 간편하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두피 토닉 2종 중 두피 진정 토닉인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은 천연 스위스허브 성분으로 붉고 민감해진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준다.

두피에 잦은 열감이나 가려움이 있을 때마다 수시로 사용하면 두피 기능을 정상화시켜 주는데 도움을 주며 쐐기풀 추출물이 민감한 두피를 케어해주고,

하우스리크 추출 성분도 함유되어 있어 두피 보습 및 진정,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파라벤과 실리콘이 들어있지 않은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른 두피에도 수시로 사용 가능하고 두피에 도포하고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주어 두피의 자극과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여름철 두피를 더욱 생기 있고 건강하게 가꿔줄 라우쉬의 두피 토닉 2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