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실시
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실시
  • 유수아
  • 승인 2019.08.05 17:00
  • 조회수 2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여름철 피부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및 한정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단독으로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 : 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사진 : 아이소이 8월 올리브영 단독행사

올리브영 8월 세일 동안 운영되는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템과 아이소이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신제품 새벽장미마스크는 불가리안 장미꽃수 70%와 병풀, 어성초 추출물이 즉각적인 피부 진정과 생기를 선사해 출시부터 큰 인기를 끈 제품으로, 출시기념 1만원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6년 연속 올리브영 에센스부문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잡티세럼, 겟잇뷰티 뷰라벨 2년연속 1위를 차지한 응급토닉과 시트마스크팩 등 인기 제품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 행사 기간 동안에는 아이소이의 한정기획세트를 올리브영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는 신제품 새벽장미마스크의 출시를 기념해,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Ⅱ 20ml 한정기획세트를 새로이 출시했다.

새벽장미마스크와 동일한 장미꽃잎 일러스트의 패키지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새벽장미마스크 미니어처와 잡티스팟 샘플 등이 사은품으로 구성됐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부동의 6년 연속 1위, 베스트 셀러 잡티세럼부터 신제품들까지 다양한 상품을 풍성한 혜택에 준비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아이소이의 제품력을 경험하고, 한여름에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 잡티세럼Ⅱ 한정기획세트를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