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평년보다 빠른 추석을 앞두고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2019년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2019년 8월 5일 ~ 2019년 9월 15일까지 판매한다.
 

사진 : JW메리어트동대문, 다양한 구성 및 가격대의 '2019년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사진 : JW메리어트동대문, 다양한 구성 및 가격대의 '2019년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

‘타볼로 24’,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선보이는 추석 선물 세트는 셰프가 직접 구성한 청정지역 최상급 정육세트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와인 세트,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는 명절 및 제사 음식, 그 외에 호텔 숙박권,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우수한 마블링과 풍미가 인상적인 BLT 스테이크 하우스 한우, 미국산 프라임 꽃등심, 프라임 채끝 구성의 3종 세트,

양념이 고루 배도록 셰프가 직접 손질해 완성한 수원 왕 갈비 세트, 조리법이 다양한 LA갈비 세트, 강진 참나무에서 자라 자연의 향취를 그대로 담은 강진 표고버섯 세트 등이 구성됐다.

또한, 400년 역사가 담긴 이태리 최초이자 최고의 주세페 주스티 발사믹 식초 세트, 송로버섯의 진한 향으로 다채로운 요리를 완성해줄 타르투피짐미 화이트 트러플 오일 및 발사믹 식초,

한국의 전통을 그대로 지켜낸 서분례 명인의 손맛이 담긴 전통 장 세트, 품격 갖춘 주방을 위한 센스 있는 명절 선물이 될 수 있는 히말라얀 락솔트 및 스테인리스 그라터와 우드 스탠드가 포함된 리브 솔트,

그리스 와인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세트, 그리고 천연 꿀 세트 등 품목을 확대해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명절 기간 주부들의 음식 준비와 차례상 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JW 명절 투 고’, 명절 및 제사 음식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선보인다.

피크닉, 홈파티 등을 위해 기획했던 ‘파티 투 고’에 이어서 모둠전, 고기 산적, 삼색 나물, 굴비, 잡채, 갈비찜, 버섯 불고기 등 7가지의 명절 메뉴가 준비되며,

호텔 셰프의 정성을 더해 맛은 물론,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까지 고려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명절 음식 테이크 아웃 서비스는 최소 1일 전화, 네이버 예약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이 외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객실 숙박권, BLT 스테이크 하우스, 타볼로 24 식사권 및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스파 이용권을 특별가로 판매하고 숙박권의 경우 다량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정육세트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외 모든 상품은 추가 금액 지불 시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해 배송 서비스가 가능하며 가격은2만 2천원부터 48만원까지(10% 부가세 포함)이다.

전화 또는 현장 예약으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 또는 서울 베이킹 컴퍼니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