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올 필터’와 미백 기능성 ‘하이 자임’ 출시
리더스코스메틱, ‘올 필터’와 미백 기능성 ‘하이 자임’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8.06 08:00
  • 조회수 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단계별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올 필터(All Filter)’와 리더스피부과의 미백 메디컬 스킨 케어 프로그램의 메커니즘을 구현한 ‘하이 자임(High Zyme)’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올 필터' 라인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올 필터' 라인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하이 자임' 라인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 신제품 '하이 자임' 라인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피부과 치료에서 영감을 얻어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올 필터’는 피부과 레이저 치료 방법인 P.D.T. 시술을 바탕으로 P.D.T(Peeling – Defense - Toning)’ 스텝에 따라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이 자임’은 초음파 진동 기술로 비타민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키는 리더스피부과만의 독창적인 미백 케어 메커니즘을 담아냈다.

‘올 필터’ 라인은 △올 필터 파우더 스킨 △올 필터 세럼 코렉터 △올 필터 스팟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 △올 필터 토너 앰플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각질 및 피지 정돈 케어(Peeling)를 위한 파우더 스킨, 피부 고민 부위를 손대지 않고 진정 및 완화(Defense)하는 세럼 코렉터와 스팟 밴드, 수분과 진정 효과(Toning)를 부여하는 토너 앰플 순으로 사용하면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된다.

특히 올 필터 세럼 코렉터와 토너 앰플은 피부 트러블 유발 성분이 없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의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임상을 완료하여 여드름 고민을 집중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스팟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는 피부에 부착 시 습윤 환경을 유지해주는 의약외품으로 여드름 압출 후 상처 부위를 보호하기에 좋다.

‘하이 자임’ 라인은 영국산 비타민C를 나노 사이즈로 미세하게 가공하여 피부 침투력을 높이고, 미백 효과를 극대화했다.

△하이 자임 톤업 크림 △하이 자임 나이트 세럼 △하이 자임 2스텝 멜팅 마스크 총 3종으로, 3가지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마스크는 8월 말 이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일상 속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한다면 하이 자임 톤업 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피부톤을 빠르게 정돈할 수 있고, 전반적으로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하이 자임 나이트 세럼을 사용해 밤 사이 집중적인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톤업 크림과 나이트 세럼 모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환절기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 조직 사이 사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올 필터와 하이 자임 라인 모두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6종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SUNBUDDY)’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리더스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