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제작지원
피카소 브러쉬,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제작지원
  • 유수아
  • 승인 2019.08.05 19:00
  • 조회수 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1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 가 8월 5일 월요일 첫 방송 되는 MBC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제작지원에 참여했다.
 

사진 : 웰컴투라이프_제작지원_포스터시안
사진 : 웰컴투라이프_제작지원_포스터시안
사진 : 웰컴투라이프_제작지원_포스터시안
사진 : 웰컴투라이프_제작지원_포스터시안

드라마 ‘웰컴2라이프 (극본 유희경 / 연출 김근홍, 심소연 /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이 드라마는 정지훈, 임지연, 곽시양 등 명품 배우들의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재를 모았다.

피카소 관계자는 “좋은 배우들이 출연하는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함께 친숙한 브랜드로 인지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피카소 브러쉬는 부드러우며 드라마틱한 터치감과 최고의 발림성, 그리고 압도적인 기능으로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러쉬 전문 브랜드이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베스트 셀러로는 붓 자국이 없으며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이 가능한 ‘윤기창조 Fb17 파운데이션 브러쉬’ 와 수채화로 물들인 듯 은은한 발색과 블러셔에 최적화 된 사이즈로 제작된 ‘108 블러셔 브러쉬’ 가 있다.

피카소 브러쉬는 ‘피카소 공식 홈페이지 및 피카소 공식 플래그쉽 스토어 ‘피카소 라운지 청담, 그리고 Health & Beauty Store 롭스, 올리브영, 랄라블라 같은 드럭 스토어 중 ‘Health & Beauty Store 롭스’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8월 5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피카소는 1990년 패션과 뷰티의 메카 청담동에서 시작되었다.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위해서 세밀한 모의 특성과 실용적인 디자인을 고안하여 타제품이 모방 할 수 없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최고의 발림성, 사용감을 위한 프레스티지 수준의 자연모를 사용해오고 있다.

피카소의 오랜 고객으로 함께 성장해온 유명 아티스트들의 제작협조와 지속적인 피드백은 피카소로 하여금 여성들의 미를 위한 절대적인 필요 요소가 되도록 도와주었고,

현재 피카소는 국내 아티스트가 모두 사용하고 있으며 프랑스, 일본의 프로패셔널 아티스트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