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여름 맞이 빙수 3가지 신메뉴 선보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여름 맞이 빙수 3가지 신메뉴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8.07 18:00
  • 조회수 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이른 여름 선보였던 시그니처 빙수 3종 이외에, 무더운 열대야를 피해 더위를 잊게해 줄 여름 디저트의 꽃, 빙수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이벤트 참여하고 호텔 빙수를 맛보세요!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이벤트 참여하고 호텔 빙수를 맛보세요!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3가지의 빙수로는, 흑당 버블티 빙수와 갤럭시 빙수, 봄브 알래스카 빙수가 준비된다.

먼저, ‘흑당 버블티 빙수’는 대만에서 인기를 누리며, 국내에서 2-30대의 흑당 열풍을 불러일으킨 흑설탕을 재료로 하여, 밀크티의 풍미와 단맛을 끌어올렸다.

여기에 쫀득쫀득한 타피오카 펄을 넣어 독특한 식감을 살렸으며 설탕이 밀크티 사이로 서서히 녹는 모습을 눈으로 즐기며 맛볼 수 있다.

‘갤럭시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 위 달콤을 더해 줄 초콜릿 돔을 완성해 그 위로 우주를 닮은 비주얼의 미러 글레이즈를 부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을 뿐 아니라 망치로 초콜릿 돔을 깬 후 솔티드 캐러멜을 곁들여 단맛과 짠맛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더불어, ‘봄브 알래스카 빙수’는 부드러운 머랭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감싸며 베리 콩포트와 초콜릿 시럽이 곁들여진다.

여기에 불에 데운 코냑(cognac)이 더해져 푸른색의 불이 머랭을 감싸며, 코냑의 향긋한 향이 벤 풍미 깊은 프리미엄 빙수가 준비된다.

가격은 각각 3만 9천원, 4만 9천원, 5만 9천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더 라운지 전화(02-2276-3336)을 통해 가능하다.

또한, 현재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jwmarriott_dongdaemun)을 통해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게시물 피드와 함께 공유(리그램)해 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3분께 흑당 버블티 빙수, 갤럭시 빙수, 봄브 알래스카 빙수를 각 1개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19년 8월 21일이다.

한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은 동대문의 첫 인터내셔널 럭셔리 호텔이자 아시아 퍼시픽의 유일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개관한 이래에 서울 패션 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인사가 묵고있으며, 객실 170개(이그제큐티브 스카이 뷰 룸 19개와 스위트 룸 15개 포함)로 이루어져있다.

오픈 발코니를 갖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를 포함, 럭셔리한 스위트룸,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대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그랜드 볼룸 내에 설치된 첨단 디스플레이(LFD – Large Format Display) 미디어 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삼성 55인치 TV 98대로 연결된 가로 17m, 세로 4.8m의 초대형 사이즈이다.

미디어 월은 UHD(Ultra-high Definition) 영상과 이미지 재생 등이 가능하고 화면 테두리가 얇은 슬림 베젤 제품이 적용되었다.

초대형 미디어 월을 통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전문 연출가의 맞춤 서비스와 디스플레이 통합 솔루션 컨설팅을 통해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컨벤션, 웨딩, 연회를 제공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