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 기간에 떠나는 특별한 유럽여행 제안
축제 기간에 떠나는 특별한 유럽여행 제안
  • 고현준
  • 승인 2019.08.06 20:00
  • 조회수 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이어지는 폭염 특보에 지쳤다면 개별여행 전문그룹 내일투어의 특별한 유럽여행에 주목해보자. 내일투어는 지친 일상에 설렘과 흥분을 가져다줄 유럽 축제를 주제로 특별한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사진 : ⓒ내일투어] 유럽 축제 여행
사진 : ⓒ내일투어] 유럽 축제 여행

유럽 축제의 양대 산맥인 옥토버페스트, 베니스카니발 진행 기간에 맞추어 상품 구성을 다채롭게 기획한 것이 특징.

축제를 테마로 뻔하지 않고 즐겁게,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자유여행이 가능한 점도 인상적이다.

▷ 세계 최대 맥주 축제의 장으로!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
 

사진 : ⓒ내일투어_옥토버페스트
사진 : ⓒ내일투어_옥토버페스트

내일투어가 제안하는 첫 번째 유럽 축제여행은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 여행이다.

올해 축제 기간은 9월 21일부터 10월 6일까지로, 내일투어는 이에 맞춰 9월 19일 출발 ‘특별한-맥주 축제의 정수 옥토버페스트’ 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독일은 물론 맥주로 유명한 인근 유럽 도시들을 함께 여행함으로써 갈증과 스트레스를 남김없이 해소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유명한 양조장에서 갓 만들어진 신선한 맥주 시음, 피부와 건강에 좋은 프라이빗 비어 스파 기회 등도 무료로 제공된다.

맥주 축제의 정수를 맛보고 싶은 이라면 여행을 더욱 풍요롭게 채우는 내일투어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 여행을 추천한다.

▷ 물의 도시에서 만나는 세계 10대 축제 ‘이탈리아 베니스 카니발’
 

사진 : ⓒ내일투어_베니스카니발
사진 : ⓒ내일투어_베니스카니발
사진 : ⓒ내일투어_베니스카니발
사진 : ⓒ내일투어_베니스카니발

내일투어가 제안하는 두 번째 특별한 유럽여행은 이탈리아 최대의 축제, 베니스 카니발 여행이다.

‘아름다운 가면 경연 대회’가 특히 유명한 이 축제는 오는 2020년 2월 8일부터 2월 25일까지 약 1달간 개최된다.

내일투어에서는 축제 기간에 맞춰 2월 4일, 2월 18일 총 2회 출발하는 ‘베네치아 카니발 가면 축제’ 상품을 준비했다.

베네치아에서의 여유로운 일정을 누릴 수 있게끔 여행 일정을 구성한 것이 특징.

이 외에도 베네치 곤돌라 탑승 기회, 이탈리아식 정찬 특식, 로마 바티칸투어 및 시내투어 등 겨울 축제의 꽃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하였으니 보다 유쾌한 유럽여행을 만들어 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내일투어 ‘특별한’은 테마가 있는 컨셉 여행 브랜드다. 액티비티, 음식, 힐링 등 다양한 테마를 주제로 보는 여행이 아닌 즐기는 여행을 만들어주어 좋다.

경험이 풍부한 국가공인 인솔자가 동행하고, 도시 내에서는 완벽한 자유여행이 가능하니 혼자 신청하더라도 편안하고 안전한 것도 장점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