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츠는 이번 19FW 시즌 동안 ‘Fall1(F1)’, ‘Fall2(F2)’, ‘Winter’, ‘Holiday’ 총 4번의 컬렉션을 런칭하며, ‘Unlock Your City’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도시와 패션 속 존재하는 현실 세계의 초상에 대한 커넥션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사진 :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 ‘슈츠' 2019FW ‘FALL1(F1)’ 컬렉션 런칭

또한 브라질의 오랜 역사적 유산과 다양한 건축물에 대한 영감, 그리고 그 속에서 숨 쉬는 슈츠를 통해 시간과 역사를 넘나드는 브랜드의 순수한 아이덴티티와 다양한 가치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 여성들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 그리고 개성을 반영한 이번 Fall1(F1) 컬렉션은 베이직하고 포멀한 구조 속에 트렌디한 소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신의 삶을 사랑하고 즐기며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여성들을 위해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슈즈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층 더 트렌디한 컬러와 소재로 돌아온 슈츠의 시그니처 스틸레토 힐, ‘헬렌-H(HELLEN-H)’는 웨어러블한 8.9cm 굽으로 슈츠 고유의 섹시한 감성에 편안한 착화감을 더했다.

헬렌-H은 매년 새로운 컬러와 소재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고 있으며, 슈츠 신세계 강남점, 롯데 잠실점, 현대 판교점, 그리고 슈츠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슈츠는 세계 3대 제화 강국 브라질의 대표 여성 제화그룹 아레조(AREZZO&CO)그룹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 슬로건인 ‘BECAUSE. SCHUTZ’ 아래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의 동반자로서 미국, 브라질 등 65개국 주요 도시에 온/오프라인을 통해 전개되고 있다.

한편 슈츠는 1995년 8월 ALEXANDRE BIRMAN에 의해 설립된 글로벌 명품 슈즈 브랜드로 빠른 성장을 보이며 현재 브라질 대표 여성 제화 그룹 아레조를 이끄는 리딩 브랜드다.

여성의 주체적인 삶을 대변하며 현대 여성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슈츠는 미국 및 유럽에서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제품에 반영하여,

셀러브리티의 러브콜뿐만 아니라 전세계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또한 아레조 그룹은 1972년 설립된 브라질의 대표적인 패션 잡화 그룹으로 45년 정통과 경험을 토대로 전세계 2,500여개의 유통망을 통해 매년 10억만 족 제품 판매되고 있다.

현재 아레조(AREZZO), 슈츠(SCHUTZ), 알렉산더버만(ALEXANDER BIRMAN), 안나카프리(ANACAPRI), 피버(FIEVER), 오우미(OWME),

총 6개의 슈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글로벌 여성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