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5~8/22 롯데백화점 본점서 제니하우스 ‘트루 뷰티 가든’ 팝업스토어 운영

 제니하우스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 제니하우스 코스메틱(JENNYHOUSE COSMETICS)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서 오는 15일부터 22일까지 8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 초대 이미지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 초대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차예련 브랜드 뮤즈
사진 :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차예련 브랜드 뮤즈

‘트루 뷰티 가든(True Beauty Garden)’을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뷰티 체험 공간으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파스텔 핑크 톤에 제니하우스만의 감성이 더해진 특별한 팝업스토어로 운영될 예정이다.

제니하우스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의 뷰티 살롱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스킨케어, 메이크업 라인 등 전문가들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니하우스는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울트라 핏 세럼 쿠션(Ultra Fit Serum Cushion)’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쿠션은 3중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세럼 성분 64%를 함유해 하루 종일 들뜸 없이 촉촉하고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며, 완벽한 밀착력과 커버력을 겸비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매장 방문객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팝업 행사 기간 중 15일 공휴일(광복절)과 금, 토, 일 오후 3시, 6시에는 제니하우스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메이크업 시연에 나서 여배우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또한 11시, 2시, 5시에는 자신에게 꼭 맞는 립 컬러를 찾아주는 퍼스널 립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자에게는 블랙 트러플 천연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2종 및 플로랄 클렌징 폼 샘플까지 3종 샘플을 전원 증정하고,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의 뷰티 제품들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파격적인 금액에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제니하우스 코스메틱 관계자는 “팝업 행사 기간에는 공휴일인 광복절이 있어 롯데백화점 본점에 유동 인구가 특히 더 많을 것으로 파악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점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8월 15일~22일 동안 풍성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가득한 제니하우스 팝업스토어와 함께 즐거운 여름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니하우스 코스메틱은 롯데 본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9월 4일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정식매장을 오픈하고, 9월 6일에는 롯데백화점 일산점 2층에 제니하우스 매장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