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출시
제이준코스메틱,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08.09 00:30
  • 조회수 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 미들, 베이스노트의 3단계 향조로 은은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기 가득한 바디 케어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피부에 우아하고 포근한 플로럴 향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케어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_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_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_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사진 : 제이준코스메틱_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바디 샤워젤과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바디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3단계 향기 노트의 레이어링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에 은은하게 퍼지는 우아하고 포근한 잔향을 느낄 수 있다.

탑 노트의 달콤한 과즙향 뒤에 작약과 장미, 자스민으로 블렌딩된 미들노트의 신선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베이스노트의 머스크향이 포근한 잔향을 선사한다.

또한 2종 모두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벚꽃추출물)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주요 공통 성분으로 함유해 피부를 보다 윤기 있고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아르간커넬오일을 함유해 더욱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케이스 또한 벚꽃잎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핑크빛 케이스에 원형 핸들로 차별성을 더했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샤워 젤’(310g / 30,000원)은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마일드한 세정을 돕는 핑크빛 젤타입의 바디 클렌저다.

벚꽃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담아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지 및 각질 케어를 위한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돼 마일드한 필링으로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케어를 돕는다.

아르간커넬오일 및 판테놀과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 주며, 은은한 핑크펄이 윤기 있는 바디 피부를 연출해준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로션’(310g / 33,000원)은 벚꽃 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아르간커넬오일과 함께 보습과 수분 케어를 돕는 베타인, 케라틴,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빠르게 흡수되는 텍스처와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케어를 마무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의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은 주요 성분인 벚꽃 추출물을 담아 피부를 보다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이번 바디케어 2종 출시를 통해 총 8종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게 되었다.

제이준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보습력은 물론, 정교한 플로럴 향의 레이어링으로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향기롭게 케어할 수 있는 퍼퓸 바디케어 제품”이라며

“여름철 산뜻하고 향기로운 바디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은 물론 기존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