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가방은 그만! 여름 휴가 짐 부피 줄이는 실속형 아이템
큰 가방은 그만! 여름 휴가 짐 부피 줄이는 실속형 아이템
  • 고현준
  • 승인 2019.08.08 13:00
  • 조회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용도가 높은 멀티 아이템과 대가 간편한 포켓 푸드로 여름 휴가 캐리어 짐 부피 줄이기

한여름의 무더위를 이겨내는 힘은 이제 곧 떠날 여름휴가가 주는 기대감에서 나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진 : 큰 가방은 그만! 여름 휴가 짐 부피 줄이는 실속형 아이템
사진 : 큰 가방은 그만! 여름 휴가 짐 부피 줄이는 실속형 아이템

짧게, 혹은 길게 집을 떠나는 여행의 시작은 바로 짐 싸기. 필요한 제품을 모두 챙기다 보면 큰 사이즈의 여행 가방 하나로도 부족할지 모른다.

짐의 부피와 무게를 줄여주는 아이템으로 여행 준비물을 효율적으로 챙기자.


▷ 멀티 아이템으로 화장품 파우치 줄이기
 

사진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사진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배가 불룩한 파우치가 보기 싫어 몇 가지를 꺼내려고 열어도 막상 무엇을 뺄 지 막막하기만 하다.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을 고르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뜨거운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를 위한 수딩 젤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선케어 제품 등이 대표적이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임,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

독자 개발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스킨알엑스랩의 '워터풀 톤 업 선쿠션'은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혼합하여 완벽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한다.

선쿠션 형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파운데이션을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다.

피치톤의 베이스가 빛을 머금은 듯 환한 피부를 연출해 메이크업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로즈힙 오일, 복숭아, 벚꽃 추출물 등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채워주고 생기를 더해준다

▷ ‘휴식도 체력이 필요해’…간편하게 챙기는 포켓 푸드
 

사진 : 아토팜 ‘수딩 젤 로션’, 스킨알엑스랩 ‘워터풀 톤 업 선쿠션’
사진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KGC인삼공사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

여름 휴가철 꽉 채운 일정 속에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지기 쉽다. 평소와 같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먹을거리 준비의 핵심은 간편함이다. 최근에는 평소에 먹던 제품을 작은 휴대용 용기에 담아 이동하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휴대가 간편한 건강기능식품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동아제약의 ‘박카스맛 젤리’는 박카스의 중독성 있는 맛과 향을 쫀득한 식감에 담아낸 제품이다.

1봉 기준으로 음료 ‘박카스F’와 동일한 양의 타우린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파우치형 지퍼백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보관이 용이한 것 역시 장점이다.

일반적으로 한번에 1회분을 모두 마시는 음료와 달리 휴대하면서 하나씩 즐기기에 적합하다.

KGC인삼공사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을 출시했다.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5포씩 포장돼 가볍게 휴대할 수 있으며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트래블 에디션은 라탄 백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와 콜라보 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더했다.

한편 네오팜은 2000년 설립된 피부과학의 선도 기업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그리고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실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피부장벽 기술 MLE® (Multi Lamellar Emulsion)은 네오팜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이며, 네오팜의 스킨케어 제품들은 MLE® 기술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