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 브러쉬가 신규 메이크업 브러쉬 전문 브랜드 ‘피카소 꼴레지오니’를 론칭 했다고 밝혔다.
 

사진 : 피카소-꼴레지오니
사진 : 피카소-꼴레지오니
사진 : 피카소-꼴레지오니
사진 : 피카소-꼴레지오니

‘COLLECT YOUR SENSE. 감각을 수집하다.’ 라는 슬로건의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매일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브러쉬라는 컨셉으로 패션과 뷰티의 메카 청담동에서 시작되어,

대한민국 어플리케이터 부분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피카소 브러쉬가 30년간 쌓아온 오랜 업력과 탄탄한 제품력, 소비자들의 니즈를 접목시켜 탄생한 브랜드이다.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브러쉬 핸들이 투명한 아크릴로 제작되어 감각적이고 트렌디하며 길이를 사용자에 손에 딱 맞게 제작하여 휴대성을 극대화하였다.

또한 제로 웨이스트 캠페인을 실천하여 모든 패키지에 재활용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RPET) 원료를 사용하여 필환경 시대에 맞춰 환경 보호에 앞장 서고자 한다.

이번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먼저 총 16종의 브러쉬를 선보였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19 아이섀도우 브러쉬’와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가 있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19 아이섀도우 브러쉬’ 는 컬러 발색력이 뛰어나 스모키 메이크업 필수 브러쉬로 가볍게 쓸어주거나 굴려주기만 해도 경계선 없이 깊고 그윽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인조모로 제작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 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컬러 연출이 가능한 브러쉬로 색감뿐만 아니라 펄이나 글리터를 눈에 잘 밀착시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 옆면으로 좁은 부분까지 터치할 수 있는 만능 아이섀도우 브러쉬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관계자는 “이번 피카소 꼴레지오니 론칭을 통해 화장품 못지 않게 늘고 있는 메이크업 브러쉬 수요를 적극 공략하겠다.”며

“앞으로 공식 SNS채널과 다양한 유통채널을 이용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피카소 꼴레지오니는 피카소 공식 홈페이지 및 피카소 공식 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피카소 라운지 청담’, AP몰 론칭을 시작으로 오는 19일부터 롭스, 올리브영, 랄라블라 같은 드럭스토어 중 ‘Health & Beauty Store 롭스’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