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명절 음식 준비 및 차례상 차림의 번거로움을 덜어 줄 테이크아웃 서비스인 ‘JW 명절 투 고’를 오는 2019년 9월 10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명절 투 고’
사진 :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명절 투 고’

‘JW 명절 투 고’는 명절 문화의 간소화와 가정간편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타볼로 24의 셰프가,

직접 맛과 영양 모두 고려해 풍성한 명절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이며, 모둠전, 고기 산적, 삼색 나물, 굴비, 잡채, 갈비찜, 버섯 불고기 등 7가지의 메뉴로 구성된다.

호텔 셰프가 정성을 담아 직접 준비하여 맛은 물론,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세트 기준 20만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며, 기본 메뉴를 추가하고 싶을 경우, 메뉴 당 3만원, 갈비찜 또는 버섯 불고기 메뉴는 4만원에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최소 3일전 전화, 네이버 예약 또는 방문을 통해 예약 가능하며, 음식은 타볼로 24로 직접 방문하여 픽업하거나 차량을 이용한 퀵서비스를 통해 받아볼 수 있다.

퀵서비스는 거리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며, 단 연휴 기간인 2019년 9월 12일 ~ 15일은 픽업 수령만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타볼로 24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