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독보적인 분쇄력을 자랑하는 컬트프로 블렌더 2종 공개
WMF, 독보적인 분쇄력을 자랑하는 컬트프로 블렌더 2종 공개
  • 고현준
  • 승인 2019.08.12 21:00
  • 조회수 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일 판매 1위 주방용품 WMF가 선보이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독보적인 분쇄력을 자랑하는 WMF의 컬트프로 블렌더(KULT Pro Blender) 2종을 출시한다.
 

사진 : WMF 컬트프로 멀티 콤팩트 중형 블렌더
사진 : WMF 컬트프로 멀티 콤팩트 중형 블렌더
사진 : WMF 컬트프로 초고속블렌더
사진 : WMF 컬트프로 초고속블렌더

WMF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는 1,500W의 강력한 모터와 분당 36,000번의 압도적인 초고속 회전으로 빠르고 완벽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1.8L의 믹서용기는 트라이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튼튼하며, 한눈에 들어오는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멋스러움을 더했다.

특히 WMF만의 퍼펙트 컷 기술이 담긴 스테인리스 스틸 6중 칼날은 단단한 과일 씨까지 부드럽고 곱게 갈아 벨벳 같은 식감을 완성한다.

또한 수동으로 원하는 분쇄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10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주스, 샤베트, 얼음분쇄 등 6가지 자동모드를 버튼 하나로 작동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WMF 컬트프로 멀티 컴팩트 중형 블렌더는 미니 블렌더와 견줄만한 컴팩트한 크기이나, 실제 용량은 1.2L로 넉넉하여 활용도가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바로 갈아서 휴대용으로 활용이 가능한 텀블러 2 종, 300ml 분쇄 용기, 그리고 각종 견과류와 천연 조미료를 손쉽게 분쇄할 수 있는 별도의 분쇄용 2중 칼날 등 다양한 악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하나의 제품으로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00W의 모터와 분당 30,000번의 회전, WMF만의 퍼펙트 컷 기술이 적용된 6중 칼날이 재료를 더욱 부드럽고 곱게 갈아내며, 분리형 칼날로 세척이 간편하고 관리 또한 용이하다.

한편, 컬트프로 블렌더는 더 빠르고 강력한 모터로 압도적인 분쇄력을 자랑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WMF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WMF 고유의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이 제품 전면에 사용되어 내구성이 뛰어나고 위생적이며 변치않는 은빛 광택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믹서용기와 뚜껑이 모두 제대로 장착 되어야 작동되는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WMF의 컬트프로 블렌더 2종은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주방의 모든 순간, 변하지 않는 가치 WMF

1853년 독일 남부의 가이슬링엔(Geislingen) 지역에서 설립된 WMF는 1862년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은도금 식기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하면서 명성을 얻기 시작했으며, 오늘날 독일 No.1 주방용품 브랜드로 전 세계 주부, 요리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WMF는 시대를 초월해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WMF Cromargan)

‘WMF 크로마간’은 은에 가장 가까운 광택을 내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로 녹이 슬지 않고 최상의 품질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WMF의 등록상표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고급스러운 은백색 광택이 유지되며, WMF 제품들의 품격 있는 디자인과 높은 내구성을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재질이다.

1927년 최초 개발된 크로마간은 18-10 스테인리스 스틸로, 18%의 크롬, 10%의 니켈, 그리고 72%의 강철로 이루어져 있으며, 음식 고유의 산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을 막아주며, 냄새가 배거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위생적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