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이란 목살 피하지방이 많아져 턱이 처지고 턱 라인이 두 개로 보이는 현상을 말한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김다슬 원장은 “잘못된 식이습관, 생활습관으로 인해 턱 주변으로 피하지방이 쌓이고, 노화로 인해 탄력이 떨어져서 턱 라인이 무너지기 때문에 이중턱이 생긴다."며,

이어 "턱의 경우 림프절이 많이 있기 때문에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못하고 급격히 체중이 증가한 경우에도 쉽게 생기는 이유가 된다.”고,

또한 “요즘 양악 수술 또는 턱 끝 수술을 많이 하는데 수술 후 근육의 위치가 변해 턱을 받쳐주는 힘이 약해지고 늘어지는 경우, 일자목이나 거북목 그리고 생활습관이 안 좋은 사람들은 턱 밑 근육이 약해져 생기는 등 이유는 여러가지다.” 고 설명했다.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사진 : 달리아스파 잠실역점

이중턱 관리방법으로는 “평소 턱을 자주 괴거나 높은 베게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턱을 괴지 않고낮은 베개를 사용하며 턱이 접히는 안 좋은 생활 습관들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또한 체중 관리를 통해 턱밑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조절해 주는 것도 도움이 된다."며,

"달리아스파에서는 이중턱과 얼굴선이 날렵해질 수 있도록 은행발효 고농축 앰플을 사용해 이중으로 잡히는 턱 라인과 근육결을 집중적으로 관리하여 V 라인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케어한다.”고 밝혔다.

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수기관리법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다.

모든 관리를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과 자체 개발한 13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전문 교육을 수료한 관리사가 진행한다.

고객과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및 체형, 신체 컨디션 등을 고려한 맞춤형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얼굴과 바디를 동시에 다루는 올인원 관리(All In One Care) 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피부관리에만 치중하는 일반 피부관리샵과 달리 달리아스파가 전신케어에 집중하는 이유는 시너지 효과 때문이다.

우리 몸은 하나로 이어져 있어 전신을 관리해주면 피부의 건강은 함께 증진되기 때문이다.

셀럽, 연예인, 미스코리아의 피부 관리로도 유명한 달리아스파는 ‘썸바디’에 출연했던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씨가 현재 모델 겸 피부관리를 받고 있으며,

‘연애의 맛’을 통해 결혼한 서수연‧이필모 부부는 결혼 전에는 웨딩케어, 임신한 지금은 서수연씨는 산모케어로 꾸준히 달리아스파를 방문하고 있다.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는 잠실역점을 비롯하여 압구정점, 목동점, 건대점, 반포점, 상암점, 이대점, 창원프레스티지점, 일산탄현점, 전주점 등 총 10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