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8월 웨딩 페어 프로모션 진행
템퍼코리아, 8월 웨딩 페어 프로모션 진행
  • 유수아
  • 승인 2019.08.10 05:00
  • 조회수 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마저 잊게 할 편안함을 가까운 템퍼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대표 김영무)가 오는 25일까지 전국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에서 ‘8월 웨딩 페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템퍼코리아, 8월 웨딩 페어 프로모션 진행
사진 : 템퍼코리아, 8월 웨딩 페어 프로모션 진행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혼수 시즌과 신학기를 앞두고 마련됐다. 템퍼 주요 제품 할인과 함께 금액대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보다 많은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 혜택들로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템퍼에서 행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매트리스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를 증정하며, 매트리스와 프레임 또는 전동을 세트로 구매 시에는 더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갈수록 더워지는 날씨에 보다 많은 고객이 템퍼의 편안함으로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가까운 템퍼 매장에 들러 쾌적한 환경에서 템퍼가 주는 편안함으로 더위를 식히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템퍼는 더 나은 수면 환경은 물론, 사용자의 편의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주요 매트리스는 특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의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덴마크의 자사 공장에서만 생산돼 완제품으로 수입된다.

▷ 템퍼(TEMPUR)에 대하여

- 미국우주재단 NASA와 독일의 TUV LGA가 인정한 독보적 기술력과 안전성

템퍼는 우주선 이착륙시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해 우주비행사의 척추와 등을 보호하기 위한 획기적 소재를 상용화하는데 성공해 1998년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부여 받았다.

템퍼 매트리스의 기술력은 더 나아가 최근 독일의 TÜV LGA 인증도 획득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이 인증은 제품의 안전성, 유해성, 내구성 등을 평가하는 유럽 내의 대표적인 인증으로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의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사에서 실시한다.

템퍼는 LGA 유해물질 안전 인증을 통해 포름알데히드, VOC(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암물질 관련 테스트에서 ‘안전하다’는 판정을 받았다.

또한 매트리스 커버 역시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테스트에서 1등급을 받았다. 이는 유아 및 3세 미만 소아용 섬유제품과 같이 안전해야 받을 수 있는 등급이다.

- 최고의 수면 설계

템퍼는 수면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템퍼 소재는 일반적인 침실 온도에서 개별 사용자 체형과 체중에 맞춰 이상적인 상태가 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어떤 자세에서도 가장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용자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 조정된다.

또한 템퍼는 압력분산기능을 통해 척추와 관절이 자연스러운 자세를 유지하면서 쉴 수 있도록 해주며, 근육과 신경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해 준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