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리캉스(Resort+Vacance)’를 위한 이색 문화 여행 추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가 진정한 ‘쉼’과 여행을 통해 성장의 의미를 되짚어 볼 수 있는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Eat, Play, Renew)’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에 한해 10월 8일부터 29일까지만 운영된다.
 

사진 : 클럽메드 이미지_클럽메드 발리 EAT, PLAY, RENEW 이벤트
사진 : 클럽메드 이미지_클럽메드 발리 EAT, PLAY, RENEW 이벤트
사진 : 클럽메드 이미지_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사진 : 클럽메드 이미지_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올해로 2번째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발리를 배경으로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Eat, Pray, Love)>에서 착안, 여행의 새로운 경험을 통해 변화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

‘먹고, 즐기고, 휴식하라’ 이벤트는 EAT, PLAY, RENEW 등 총 3가지 테마에 맞게 이색적인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EAT’ 테마에서는 음식과 관련된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발리의 커피와 티(Tea), 향신료를 경험할 수 있는 워크숍과 발리 전통 요리를 배울 수 있는 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특히 과일을 조각하는 발리의 전통 예술 공예인 과일 카빙 프로그램을 운영, 그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경험을 통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PLAY’ 테마의 프로그램 중에서는 ‘I LOVE ME 셀카 프로젝트’가 주목할 만하다. 마커펜과 판화 기법을 이용하는 발리 출신 아티스트 Djunaidi Kenyut의 화풍으로 거울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직접 그려보는 프로그램이다. 그 밖에 발리의 전통춤과 홀치기 염색을 배워보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RENEW’ 테마에서는 에센셜 오일 워크숍, 부트 캠프, 바레, 요가 등 심신의 건강과 안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유명 요가복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과 협업을 통해 룰루레몬 앰버서더가 직접 코칭해 주는 요가, 바레, 부트 캠프도 배워볼 수 있다.

한편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는 자연을 배경으로 휴식을 누릴 수 있고 발리만의 독특한 문화 체험이 가능해 한국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리조트 중 하나다.

지난해 리노베이션을 통해 인생샷 스폿으로 거듭난 해변 그네와 비치 바(Bar)를 비롯 발리 현지 유기농 요리를 즐길 수 있는 ‘MAKAN ON WHEELS’ 푸드 카트도 상시 이용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에게 익숙한 발리가 아닌 새로운 발리 문화 체험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아직 휴가 계획을 잡지 못했다면 휴식과 이색적인 체험이 가능한 클럽메드 발리에서 진정한 ‘리캉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럽메드 발리에서 운영되는 ‘Eat, Play, Renew’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