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 패키지 선보여
켄싱턴리조트,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 패키지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8.09 21:00
  • 조회수 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위 식히는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짜릿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전국 주요 관광 명소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에서는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서머(Exciting Summer)’ 콘셉트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최대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 켄싱턴리조트 청평의 야외 수영장
사진 : 켄싱턴리조트 청평의 야외 수영장
사진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사진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익사이팅 서머 콘셉트의 패키지는 리조트 내의 수영장, 인근의 프라이빗 비치에서 물놀이를 하고 짜릿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며 무더위를 식히는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 또는 인근의 프라이빗 비치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는 켄싱턴리조 4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남원, 서귀포)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1박), △조식(2인 또는 3인), △야외 수영장 이용권(2매 또는 3매)으로 구성됐다.

단, 글로리콘도 도고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야외 수영장 또는 인근의 프라이빗 비치에서는 탁 트인 자연 경관을 감상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눈꽃 빙수, △해수 사우나, △인근 관광지 입장권, △물놀이 세트 무료 대여, △아메리카노 등 지점별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1만6,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지점별, 일자별 가격은 상이하다.

여름철 대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래프팅, 서핑과 워터파크 등이 포함된 패키지는 켄싱턴리조트 3개 지점(지리산하동, 충주, 경주)과 글로리콘도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혜택은 △객실(1박), △조식(2인 또는 3인), △워터파크 입장권(2매 또는 3매) 또는 래프팅 이용권(2매) 또는 서핑 이용권(2매)으로 구성됐다.

워터파크는 다양한 어트랙션을 구비한 ‘충주 탄금호 물놀이장(충주)’,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경주),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경주)’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섬진강 래프팅(지리산하동)’과 부산 송정해수욕장 서핑(글로리콘도 해운대)에서 짜릿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전문 액티비티팀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프로그램, △아메리카노, △실내 사우나, △야외 바비큐 테이블 대여 서비스 등의 다양한 혜택이 더해진다.

패키지 가격은 최저 17만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지점별, 일자별 가격은 상이하다.

지점별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